본문 바로가기

살사/다른 동호회

[대전] Noche de salsa의 강습 현장을 가다!!!

728x90
반응형
SMALL

한동안 실내에만 있다보니 답답해서

대전 노체에 또 놀러 갔습니다.

지난번 정기모임때가 아닌 오늘은 초급 강습이 있는 날이네요.

그리하여 오늘은 노체의 강습에 대해 블로깅을 할까합니다.

다른 동호회도 혹시 강습날 놀러가게 되면 강습에 대해서 블로깅을 할까 합니다.









노체의 카페 주소(여기를 클릭)는 

여긴 시삽이 없고
정모지기, 게시판지기, 신입지기, 총무, 고문으로 운영진이 구성되어 있네요.

시원한 배경화면에 잘생긴(?) 분덜만 운영진 시키는 듯...(아닌 분도 이꾸.....)













매일매일 먼가 있네요

일요일 4시 피칸토 공연 연습
7시 바차타&메렝게 강습
8시 외국인 강습

월요일 8시 초중급 강습
9시 준중습 강습

화요일 8시 초급반 강습
9시 왕초급반 강습

수요일 7시30분 로얄살사 연습(중년 살사)

목요일 8시 라인댄스 강습
9시 정기모임

금요일 7시 30분 로얄왕초급 강습(중년살사)
8시 30분 로얄정기모임

토요일 6시 주말초급반강습
7시 주말왕초급반강습

여긴
왕초급-초급-초중급-준중급 과정의 클래스로 구성되어 진행되고 있네요.







저는 화요일 왕초급강습 현장을 찾아갔습니다.










열심히 강습중인 노체의 미래의 살세로스들...

얼핏 자세를 보니 롸잇턴 아님 레픗턴이네요~~~

3주차 강습생이라고 합니다.









아직 3주차 라서 이름표에 닉넴을 적어서 서로의 닉넴을 익히는 중이죠.

저기 새내기로 추정되는 32기 반장도 보이고 28기도 보이고...

근데 저기 'ㅋㅋ'은 어떻게 불러야 하나요???
'먹고기도하고사랑하라'는 줄어서 '먹기사'(?)

여튼 닉넴은 튀고 부르기 쉬은 것이 최고인듯!!!










강습에는 사부라 불리는 분만 계신 것이 아니라 

이렇게 도와주시는 선배들도 항상 함께 하지요...










섬세하게 가르치는 노체의 전속 강사인 '줄리안'님(사진 우측)

일주일 내내 강습이 잡혀 있어서 항상 바쁘답니다.








살세라 강사로 '마로'님이 수고해주시네요.









그리고 남자의 후배 사랑을 매도하지 않는 살세로 선배들이 대기중입니다.
 일명 남탕~~ㅎㅎㅎㅎ











현재 왕초보 강습 중인 분덜....

미래의 고수입니다.











강습 후에는 이렇게 연습 할 수 있는 분위기도 만들어 주네요.
강습 후 꼭 복습,
집에서도 복습
길에서도 복습
학교서도 복습
직장에서도 복습뿐!!!












이상 노체의 강습 시간 이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 한가지!!!

.





강습 후, 뒤푸리~~~~

이렇게 뒤푸리에 다덜 있으면 집에 소는 누가 키워~~~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