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사/다른 동호회

[전주] 라틴플레이 5주년 파티(장소:AMIGO, 2010.10.16)

728x90
반응형
SMALL


원래 충청권내에서만 활동을 하는게 편한지라(다른 지역은 이동이 힘들어서리..)

충청권내의 살사동호회에 대해서 블로그를 할려했으나

이번에 전주 라틴플레이의 5주년 파티가 있어서 빠 탐방기 겸 파티 리뷰를 올립니다.



망할놈의 네비때문에 도착하구선 10분간을 헤매고 찾아간 AMIGO(스페인어로 '친구'라는 뜻이죠)

노랑 바탕의 이쁜 현수막과 입간판이 손님을 맞이하네요.


쉽게 찾아가는 방법으로는 

'(구)한양불고기'나 '명동사우나'를 찾으면 됩니다.






입구에서 보면 라틴플레이가 크게 잘 보이네요!
모을이라는 포차주점도 왠지 끌리다능...ㅎㅎ







계단에서부터 빠의 홍보와 입구에 있는 입간판...
'인기동호회', '전주직장인 대학생', '살사라틴', '클럽댄스', '친목모임', 
'살사댄스', '왕초보', '1회등록시 평생반목무료강습'
'문자환영'

연관검색어는 다 있는 것 같아요...ㅋㅋㅋ







파티장소인 3층으로 올라가는 길에 붙힌 '라틴플레이 5주년 소셜파티'








역시 파티장소 입구에서 볼수있는 
'돈을 내야 이 길을 지나갈수 있소~'

사실 파티에서의 가장 고역이 접수죠...

신나는 음악은 달팽이관에 흐르고
허나 엉덩이 딱! 의자에 붙어 있어야 하고...
독수리의 눈을 가지고 명단에 이름찾아야 하고..ㅋㅋㅋ








예향의 고장 전주 답게
맛난 음식이 입구의 작은 방에 차려져 있네요.
손수 즉석에서 만들어주시는 불고기가 인상적이었다능...ㅎㅎㅎ

여기서 바차타 음악을 들으며 식사(?)를 해결할수 있었답니다.^^*








본격 빠로 들어가는 입구에 붙은 사진들....










그리고 벽에 붙은 라플짱!









제 방 문이 아닙니다.
빠로 들어가는 문이랍니다.^^*










이미 빠에는 사람으로 넘쳐나고~~ㅋㅋ
우주선 미러볼과 오색향연(나비도 나오고, 꽃도나오고 하던데...) 조명이 빙그르르....도네요...









오늘이 전주살사 라틴플레이의 5주년 파티인걸 알려주는 군요...











이곳 빠의 이름 AMIGO!








all that salsa!!
살사의 모든 것!

작은 글씨로 all that dance, all that music, all that love라고 적혀있네요.

그림속 남자처럼 섹소폰도 불고 하나 봅니다..ㅋㅋㅋ

전....

all that barbeque가 생각나네요...
배고플 시간인지라..쩝...










2008 korea social festival 에서
바차타와 라인댄스로 상도 수여한 동호회네요...











지역 사회의 언론도 많이 홍보가...








드디어 파티가 진행됩니다...
진행보시는 분의 닉넴이....
'브라보쌀레로'님










맨발의 디바, 이은희
맨발의 기봉이에 이은
맨발의 시샵님이시네요...

미모의 하얀모래님
(눈부신 미모를 가리기엔 두손으로 부족하근영)









빠의 사모님이시랍니다.
ㅎㅎㅎㅎ
국악쪽을 하신다고 하던데...








이분은 사장님이시구요...










 그 유명한 라인댄스 공연입니다^^*
므흣합니다...ㅋㅋ











앗!
절때루~ 넘어진거 아닙니다....!!!









단체로 다 같이 넘어질리는 없죠~
미스 에이 노래에 맞추어서 
유후~~~~~~~









지금까지 맛과 정이 있는 동호회인
라틴플레이 탐방기 겸 파티 리뷰었습니다.



매주 목요일에 뜨거운 열정의 정기모임이 있다고 합니다.
목욜 심심하신분덜은 놀러가면 좋을듯 해요~~


--------------------------------------------------------------------------------------

2층과 3층을 모두 빠로 쓰는 동호회더군요
참 부러웠는데...
2층을 얼핏보니 국악을 위한 사물놀이등등이...


파티 장소에서 지인분에게 들은 것인데
사진속의 사모님이 국악쪽을 하신다고 하더군요...

국악과 라틴의 교화(?)

머... 우리도 흥이 있고
라틴문화도 흥이 있으니

어색한 것 같진 않네요..^^*



p.s.:본의 아니게 동영상 찰영용 카메라에 방해가 되었네요. 죄송합니다.
꾸벅
------------------------------------------------------------------------------------

혹시 위의 글 중 잘못 된 것이 있거나 추가적인 것이 있으면 쪽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s.: Love_헤라_*님의 제보로 수정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