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라이브플렉스] 아니! 이리 맛나도 되는건가? 청춘을 담은 국물뼈찜(230517)

728x90
반응형
SMALL

요즘 혼자사는 가구가 많고

요리 못하는 사람도 많고

가끔은 외식하고 싶은데

주머니 사정이 그렇지 않은 경우

 

찾게되는게 밀키트난 즉석식품(레토르트)죠

 

 

아는 분께서 링크를 보내주고선

요리조리 살펴보다가

한번 믿고 사서 맛보자 하는 맘으로 구매한

국물뼈찜!

 

요즘 부인느님과 나가서 

먹고 싶은 메뉴인데 얘들 눈치보여 못먹고 있다가

이번 기회에 구매하게되었답니다.

 

 

구매한 곳은

라이브 플렉스

 

 

저도 모르고 있다가 이번에 알게된 쇼셜커머스 사이트인데

개그맨 홍인기님도 이고

유튜버 이아나님도 있네요.

 

<라이브 플렉스 홈페이지 가기 >

 

 

 

제가 구매한 물품은

청춘을 담은 매운국물뼈찜과

간장국물뼈찜

 

전통의 오리지널 매운국물뼈찜은 원래 먹고 싶었던 거고

간장국물뼈찜은

얘들 눈치보여 하나더 사게되었답니다.

 

 

 

 

 

주문하자 마자 받은 그 분~~

뼈찜이 오셨습니다.

 

 

 

어서 먹어보자!!!

 

 

 

종종 이런걸 시키면

흐믈흐믈 녹아오는 경우가 잇는데

이건 땅땅하게 얼려서 잘 왓씁니다.

일단 표장지의 사진이

믿음이 가네요~~

 

어서 먹고 싶은데...

 

얘들 밥으로 얼렁 

계란간장비빔밥 해주고

매운 국물뼈찜부터 먹어 보았습니다.

 

 

 

 

일단 궁중팬, 웍에 한봉지를 부어보았답니다.

저 두툼한 뼈 보이시나요?

맘이 흔들려~

카메라도 흔들렸네요~

 

저것만 넣고 먹어도 좋겠지만

더 맛나네 먹을려고 냉장고를 좀 뒤져보았답니다.

 

 

 

 

그래서 완성된 매운국물뼈찜~

각종 야채와 라면사리까지!!!

 

완벽해!!!

 

그리고 맛은?

 

 

생각했던 그맛보다 더 맛나네요~~

 

맵찔이인 저도 

충분히 먹을 수 있는 맛이랍니다.

그리고 살도 두툼하니 먹기 참 좋더라구요

남은 양념, 국물을...

 

결국  뱃살과 이별하지 못하게

밥을 비벼 먹었습니다.

 

양도 충분

맛은 훌륭

 

어서 간장국물뼈찜도 먹고 싶네요

 

 

p.s.

1. 내돈내산 자율적 후기입니다.

 

 

2. 매운국물뼈찜2개, 간장국물뼈찜1개 주문했는데

배송된건

각각 1개씩, 총 2개만...

 

라이브 플렉스에 문의하니

바로 하나 보내주셨네요.

 

피드백 빨리 좋아요~

 

덕분에 2봉지 안뜯고

한봉지씩 먹게되어

과식은 면했습니다.휴우~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