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롯데리아] 더블X 버거

728x90
반응형
SMALL

오랜만에 롯데리아를 가서

햄버거를 먹었네요.

 

잘 안가게되는 롯데리아인데

 

이날은 왜 간건지..ㅎㅎㅎ

 

그래서 먹어보지 못한 더블엑스버거를 먹어보았습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내돈내산 후기임을 인증해보고

감튀없이 단순하게

콜라와 버거만...

 

 

포장에는 맛도2배, 양도 2배라고 하는데

 

패티만 2개지... 양이 2배는 아닌데..

 

그럼 1+1으로 줘야겠죠..ㅎㅎ

 

 

아!! 맛은...

 

정직하게 패티2장 버거맛습니다.

한동안 롯데리아는 안 먹었는데

내용물이 많이 충실해졌다는 느낌도 드네요.

단지 번은 잘 모르겠습니다.

상부번은 괜찬은데

하부번은 먼가 아쉽네요.

 

점심때 급작스럽게 먹게되었는데 이정도면 준수한듯 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