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파이어벨] 파이어벨 닥터레오 밀크쉐이크

728x90
반응형
SMALL

와~ 광교에도 드디어 파이어벨이 생겼다.

쉑쉑버거보다 더 기대가 되는 버거인데

회사 근처에 생겼기에 

생긴지 얼마되지 않았을때 갔답니다.

 

정통 어메리카버거는 치즈버거이고

이거엔 밀크쉐이크라 배웠지만

일단 시그니처라는 DR.LEO라는 버거를 주문했고

당연히 음료는 밀크쉐이크를 주문했습니다.

 

 

 

정확히 내돈내산후기 인증!!!

어디 협찬받고하는것이 아니라

내가 좋아서 하는거라 기분좋게 주문하고 기다려 봅니다.

 

 

약 3-4분 기다리면 나오는 파이어벨버거

일단 나온 자태는 이쁩니다.

밀크쉐이크도 이쁩니다.

 

 

손으로 들고 먹기는 어려운 크기이기에

나이프와 포트가 준비되어 있어 반으로 잘아보니

안에 치즈가 적당히 녹아있고

제가 좋아하는 적양파가 들어 있네요.

 

그리고 맛은 미쿡 햄버거 다운 맛입니다.

치즈가 적당하고

패티도 짭쪼름합니다.

피클과 양파가 느낀한것을 잡아주고요

여기에 밀크쉐이크까지...

 

행복한 점심 한끼 해결했습니다.

 

 

 

그리고...

 

유당불내증이 있는 나에게 이후 시련이 왔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