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사/다른 동호회

[광주] 옹기종이 가족같은 분위기의 광주 살사동호회 마얀(220713)

728x90
반응형
SMALL

예전만큼은 아니지만

종종 지역에 내려가게 되면 체크하는 일정 중에 하나가

그 지역의 동호회가 있는지.

동호회가 열리는지

어디에 있는지 찾게 됩니다.

 

이번에 일이 생겨서

하루 묶게 된 광주

 

그래서 광주에 사는 지인에게 내려간다고 하니

그냥 바로 오라고 하네요.

 

 

참 쉬운 남자인 저는...

 

갑니다.

 

 

 

오라고 해서 간 곳은

광주에서 오랫동안 살사빠, 스윙빠 등등의 장소로 이용되는 마얀입니다.

 

현재 지금의 위치에 있기 이전에 가고

이사한 이후에는 첫 방문이네요.

 

이사한지 몇년이 되었건만...

 

그때도 이때도 느닺없이 찾아가게 된 광주 마얀 후기를 남겨봅니다.

 

< 마얀 홈페이지 클릭 >

 

<마얀 네이버 블로그 클릭 >

 

<다음 카페 마얀 클릭>

 

앞서 이야기 한것과 같이 이사를 한 후에 찾아간 마얀이기에

많이 헤맬줄 알았는데

예전 마얀 근처여서 찾기는 쉬웠습니다.

 

2015.12.12 - [살사/다른 동호회] - [광주]4년만에 지킨 약속 광주 살사의 핫 플레이스 마얀(20151025,마얀)

 

[광주]4년만에 지킨 약속 광주 살사의 핫 플레이스 마얀(20151025,마얀)

바야흐로 2011년 11월 A:"도용님~ 저희 파티에 와 주실수 없나요?"  도용:"언제신데요?" A:"12월 17일이요" 도용:"엇! 그날 함들어가는데요" A:"그래도 꼭 도용님이 와주셨으면 해요~" "늦게라도 괜찬으

cjeagles.tistory.com

 

지하가 아닌 3층에 위치하고 있기에

확실히 환기도 

밖의 경치도 

벽이 아닌 유리창으로 되어 있어

답답하지 않은 모습이더군요.

 

3층 입구에는

마얀에서의 다양한 소식이 많이 나와 있습니다.

 

서울에도 자주 올라오는 주인장(?) 덕분에

지방이라도 서울의 소식은 언제든지 확인 가능하더군요.

 

 

 

이날 저는 주인장(?) 덕분에 무료로 입장을 하게 되었네요.

친구를 참 잘 둔듯..ㅎㅎㅎ

 

평일 수요일임에도 불구하고 약 30여분이 이날 함께 있었답니다.

 

일단 오면 출석부에 닉넴을 적어두는 건 기본

그리고 빠비도 당연히 확인해주시는 건 메너!!!

 

이 곳 주인장인 아리님의 성격이 보이는

마얀의 실내 인테리어가 돋보입니다.

구석구석 센스있는 소품들과 조명

이 곳 마얀 사람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과 포스터

그리고 굿즈들까지

 

마얀의 아리님은 빠만 운영하는 것이 아니라

게스트 하우스도 운영을 하고 있기 때문에

광주를 방문하는 살사인들에게는 

참새방앗간과 같은 곳이죠.

 

사실 저도 이곳

아리네 게스트하우스에 머물렸답니다.

 

참 편해요.

 

지금 바로 뒤에다가 

아리네게스트하우스를 하나 더 짓고 있답니다.

 

게스트하우스에서 이제는 호텔로 무럭무럭 성장 중~~

 

 

 

이날 마얀에는 하나의 축제같은 분위기가 만들어졌답니다.

 

제1회코리아쇼셜퀸 선발대회 예선 1위의 영광을

마얀의 아이리스님이 차지하게되었거든요.

 

1위 축하의 시간을 잠시 가져보았답니다.

 

아이리스님의 축하빵과 함께

강강수월래...ㅎㅎㅎ

 

모처럼만에 보는

가족같은 분위기네요.

 

요즘 다른 곳에서는 축하는 축하고

"나는 나대로 놀꺼다"라는 분위기도 많은데

이곳은 

모두 다함께 좋은 소식에 대해 축하해주고 기다려주는 

모습이 아름다워보였습니다.

 

 

이 곳 마얀의 남성 살세로분들의 홀딩을 다 한번씩 잡아주고

간단한 소감까지...

 

이제 본선에서의 좋은 소식만을 기대해보고

응원하겠습니다.

 

 

이러다가 갑자기 예고도 없이

주인장 아리님의 요청에 따라 찍게된 단체 사진

사진만 봐도 분위기가 얼마나 좋은지 아시겠죠?

춤을 잘 추던, 못 추던

오래되던, 짧던 아무런 제약없이

순순한 마음로 축하하는 모습이네요.

 

 

코로나로 인해 한동안 나가지 못하다가

광주에 정말 오랜만에 갔지만

지난주에 왔다가 다시 온것 같은 밝은 분위기의 마얀

 

다음에 광주에 가게되면

당연히 한번 더 가게 될것 같네요.

 

광주에서 가족같은 분위기의 라틴댄스 동호회를 활동하고 싶다면

마얀으로 갑시다~

 

 

 

p.s.

제가 아니더라도 서로 영상 찍어주고, 사진찍어주는 모습...

덕분에 그 간 몇장 없는 제 사진도 생겼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몇일 뒤 드린 소식..

 

아이리스님 아버님의

명복을 빕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