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사/다른 동호회

[강남]LP댄스살사 8주년파티-Let's Play!! Change your life!!![10.12.4, 강남 Turn]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 날씨가 꽤나 살살 맞네요...
이제 12월이라고 겨울이 제법 다가온 듯한 날씨입니다.

한동안 춥다고 하니까뉘 다들 따시게 옷 입고 다니세용~~


매주 금요일 마다 도용이는 청주에 있을때만 해도
청주살사사랑 빠에 가서 놀았답니다.

TGIF었죠...

근데 안양에서 잠을 자기 시작함으로부터...
금욜마다 어디를 갈까 고민이랍니다....

잠자는 곳! 바로 옆 안양 라틴피버는
화욜 정기벙개~
토욜 정기모임~
이거든요...

그래서...

요즘...금욜 마다 정처없이 부랑아 신세로 살사구걸하는 거지가 됩답니다...흑흑..


그리하여 이번에 찾아간 곳은....



 LP8주년 파티~~~

1만5천냥의 저렴한 파티 비용과
나름 참치회를 음식으로 준비했다는(이게 중요)
정보를 입수하고
저녁을 굶고서 가부렸죠...

덕분에 뜻하지 않게 방가운 분도 몇분 만나게 되었답니다...




일단 LP댄스살사는...


카페가 요렇습니다..ㅎㅎㅎ
다음카페 (http://cafe.daum.net/lpdancesalsa)로 가셔도 되고
전용 홈페이지(www.lpdance.com)으로 가셔도 된답니다.

느므느므 많은 강습이 즐비하게 구비 되어 있더군요...









가는 방법은 강남역 7번 출구를 나와서 
조금만 걸어가시면 LP댄스 스튜디오가 있습니다.

나중에 한번 방문을 해봐야 겠네요...

미지의 빠탐험대...







물론, 전 빠가 어떻게 생겨 먹었나~~
궁금해 하는 것이 아니라!!
동호회를 보러 가는 거라..ㅎㅎㅎㅎ 
여튼 2010년 LP 연말 파티를 갔습니다.
저!저!!!! 참치 초밥에 이끌린...
ㅎㅎㅎㅎ

일단 파티는 먹을 것이 좋아야재~~~

파티에 초밥이라니 작년 청주살사사랑 파티때
새벽3시에 2시간동안 초밥 400개를 만든 기억이 나네요...

좀 짰져...ㅡㅡv




설 사는 사람은... 아니!!!
지방사는 사람도 다 안다는...
강남의 Turn빠를 찾으러........ 갔다가...

20분 동안이나 해매었습니다...
ㅆㅂ




결국 차를 파king해 주고선 약도대로 걸어서 찾아간 턴빠..

휴우~~~ 파티 가기 힘들다...









길치가 아니라고 자부하는데...
걸어서 찾아간 첫번째 랜드파크...


한신저축은행...
저축과 거리가 먼 저랑은 별로 안 친한 곳이군요...

흥!









두번째 랜드마크인 미니 스톱...
흠...

저긴 저랑 친하네요...
지금도 퇴근길에 맥주 한캔 미니스톱에서 샀다능...


카야~~~~~~S










문제는 여기었습니다....
분명 "명가고기집"이라는 곳 옆이라고 했는데
네비에는 안 나오고...
20분간을 뺑뺑 돌게 만들었던...

"명가고기집"은 어느새 "새마을 운동"으로 근대화에 성공하셨습니다.
이런...

순순히 다이아몬드를 내놓으면 유혈사태는 일어나지 않을꺼라던
간디가 생각나는건 왤까요???


이제 턴빠 찾아 갈땐...
"탐라도야지"를 찾으세용~~~











자~~~
'TURN'이라는 간판이 보이시나요??

제눈엔 "화"라는 간판이 느므나 크게 보입니더...

참치회! 

참치회!!

참치회!!!











턴빠로 들어가는 던젼의 입구입니다....

과연 이곳 던젼의 입구는 어떤 이 지키고 서 있을까잉??










오늘은 파티라고 문에 붙어버린 포스터...
LP연말파티 장소에 제대로 찾아온것 맞네요...

요때 걸려온 여친사마의 손전화...

"어디야!?!?!?"

"오야~~~ LP파티에 왔쏘이다~~"

"LP??????
라틴파라다이스????????"

"응야??????? 몰러~~~"



LP....

나중에 알았네요...

Let's Dance...

랫츠... 단세...













많은 동호회가 같이 쓰고 있고
아카데미도 있고 해서리
무쟈게 많은 강습이 포진되어 있습니다...

음.... 나두 하나 들을까???










아~~~ 드디어 보이는 던젼 게이트의 몹입니다...
그다지 전투력은 높아 보이지 않으나...

저분은 잠시 전화땀시롱 나온 분이네요.....
풍선으로 참 이쁘게 장식했죠?????










입구에 붙은 메뉴판입니다..
모르는 분이 여기를 들어오면...
카페인줄 알겠네요...ㅎㅎㅎ

차 땜시롱.... 
오늘 술은...금지!!










던젼 게이트의 몹이
그동안 리셋을 시킨 전사와 마법사의 사진을 앞에 걸고 
월컴하고 있네요...

마감 10분전에 입금시킨 나는 일만오천골드
무사 통과했답니다...











몹을 처리하고 획득한 아이템이랍니다...

홍대턴과 약간 먼가...
틀린 듯한 디자인이네요...
무슨 차이일까요???????ㅎㅎㅎ










일단 들어왔으니 겉옷을 벗고
속옷은입은 상태로... 가야겠죠???

근데... 저는 루저라 손이 닿을랑 말랑 한 옷걸이...

에잇!!!
이런 강do경 같은!!!












일단 먹습니다..

회!
회!!
회!!!

참치!!!!

카야~~~~~~~~~~











칠욕육정의...
가장 우선인 식욕을 채우고서야 눈이 보이는 것....

턴바에 제대로 왔군요....

이성을 잃고 참치초밥을 먹는 걸 본 분이
속으로
"빌어 먹을 X"이라 했을듯...
그냥 흡수 했습니다..










올만에 보는 마몽...
이제 충청도에 안 오구...

마몽에게 배운 패턴...이 생각....나네..요...

살세라의....얼굴에
엘보우 공격을 가한후~~
베시시~~
웃어주어야 하는...
패턴....


ㅋㅋㅋ


글구 이날...

저의 재활 트레이너었던 숙자누님도 봤네요
(홀딩할려고 하니까 겉옷입고 나가셨나능~~흑흑... ㅠㅠ)

대전에서온 뮤즈누님과 양아치님도 보고...










이날의 DJ는 상허니님이었습니다.
..

"끼야~~~까오~~~ 이히!!! 호~오!!!"










턴빠 한쪽 구석에 마련되어 있는
빨간 빨래판과 홍두께, 절구통...

ㅎㅎㅎㅎ











다른 서울의 빠처럼 여기서도 주류를 구매해서 드실수 있답니다...
음...

와인은...무신 와인을 줄까???

병와인???
오크통와인????

오처년이면
싸따!!










신기한건...어항이 있었다는겨...
어항 속에서 자라가
베이직을 밟고 있더군요...

근데... 베이직이 ON3....











짐을 보관할수 있는 락커랍니다...
저에겐 필요없는 곳이라...ㅎㅎㅎ











한쪽 구석에서는 초급분들이 열심히 베이직을 밟고 있습니다...

"오늘의 초급이 내일의 고수입니다."라고 

매주 정기모임대 마다 말하는 대전 NO체의 
DO나 누님이 생각나더군요...











이햐~~~~~~~~
사람 만타~~~

역시 강남 턴이네요...
무쟈게 많습니다...










머~~~ 사람이 많아도..
제 눈엔 먹을 꺼 뿐이랍니다.....ㅋㅋㅋㅋㅋㅋ

묵자!!!!












먹다가 목매이면...
한잔 하고유...

나중에 저두 에스프레소 더블샷한잔 마시고 싶네요...











요상하게 생긴 지팡이가 눈길을 끕니다..
과연 저 지팡이는 왜 여기에....









누구나 라틴 타악기를 연주해도 되는 것 같더군요...

뿌끼빠끼뿌끼둥둥

전 아직 서툴려서...

노래방 탬버린이나 두둘려야...

짜짤짜짤짤짤ㄹㄹ~~ 춤~~추는~~ 탬버린~~~이~~잉~~










라인댄스를 추는 걸 보니...
이제 곧 공연 시작입니다...

으흐흐흐...


제이슨 므라즈의 긱인더핑크...









일단 LP댄스살사의 8번째 생일이니까
케익 한번 불어야 죵??????


휴우~~~~








사회는....
삼겹살을 사랑하시고
저에겐 삼겹살을 산 준다고 하신(진짜이심?)
레드님이 맡으셨답니다...


근데... 사진이 우째?? 이럴까요???

그건... 이날 사람이 느므느므 많아서 카메라를 머리위로
푸쳐핸썹하고 찍을 수 밖에 없었기 때문이랍니다...


담엔...









요런 자세로 찍어야 할듯....














김치~~~~~













자!!! 공연 시작입니다!!!!













먼저 LP 공연단의 멋진 공연이!!!!
보고 싶었으나...
안 보였습니다..

대신...제 카메라는 잘 보았습니다...

앞사람 좀 앉아주세요...

저 루저라니까요...










눈에 보이는건 이거네요...
음..
사람들이 환성이 큰걸보니...
분명 멋진 공연 일꺼야...
저렁게 동영상 촬영도 하니까 나중에 볼수 있을꺼야...

라는 생각은 매번하지만....ㅎㅎㅎㅎ


진짜 사람 많았습니다...












두번째..공연...
레드님과 손나리샘님....

사실... 이때 음악 문제가 터졌죠...

씨디 분실...

손나리쌤님이 포즈 취할때..
어느 멋진 살세로분께서...
훼이크 한번 쓰셨답니다.......ㅎㅎㅎ











결국 음악이 준비되는 동안....

결국... 

LP댄스살사의 한분이
일인쇼를 해야 했다능...

오예~~














자~~
음악이 준비되었고...

드디어 레드님과 손나리쌤님의 공연이 시작되었습니다..

요때 어느 미모의 살세라분덕분에 의자위에 올라가서 제대로 보면서 사진을 찍을 수 있었네요...
이자리를 빌어 감사합니다..꾸벅...











그리고 이어지던..
레이디 스타일리쉬 공연...

입장 부터 먼가 틀리죠...

핑크로 통일된 저 분위기...














화려하고 깜찍하게
일사천리로 공연이 후다닥!!!
지나가더군요...

흐미...

아쉬버라.........










레드님은 꽃다발을 바닥에서 줍고...
우시고...흑흑흑....










역시나 공연 후 이어지는 사진 촬영입니다.

제가 간 파티나 이밴트에서 
공연 후 항상 사진 촬영을 하는데...
못한 팀이 하나 있죠...

공연 후 극심한 당일치기 다이어트로 식욕을 이기지 못하고
공연 직후 먹느냐고 단체사진 한장 못찍은 그 공연팀은 어디일까요??????










이 날에 가장 기억에 남는건...

참치회네요...
운영진분들의 손놀림이 바쁘십니다...
세상에 참치회라니...

이제 나중에 파티 메뉴로 한우 스테이크도 나올 기세네요...










이상 강남 턴바에서 열렸던 
LP8주년 파티 현장이었습니다....


LP댄스살사 분덜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덕분에...

귀한 음식 잘 먹고 갑니다...

크어~~~~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