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사/청주살사사랑

[청주]청주살사사랑 7주년 파티(2010.11.13., 빙그레 콜라텍)

728x90
반응형
SMALL

대전에 가면 모동호회 운영진으로 착각하는 분들이 있죠.
자주 나타나기도 하고 잘 어울려 놀기도 하고
그 쪽 동호회 행사나 일을 많이 도와주어서 그런 오해를 불러 일으키곤 하는듯!!!

ㅎㅎㅎ

그러나 전 청주살사사랑의 운영진이랍니다.
제가 속한 동호회에서 어느덧 7주년 파티를 하네요.

그동안 7주년 파티 홍보를 위해 만든 예비 포스터...


1탄

아이폰이 막 출시된 시점에서 만든거라 이런게 나온듯...
얼렁 아이폰4 화이트가 출시되길 기다리고 있습니다.

제 점수는요~

70점



2탄

동호회 초급발표회 포스터 부탁받고 만들었던 배경을 그대로 이용한 것!
왠지 공복감을 불러일으키는 저 섹쉬한 자태를...
기름이 줄줄줄 흐르는 저 몸매...
카아~~~~

제점수는 Yo~

90점



3탄

마지막 예비 포스터로 만든
'슴가가 선덕선덕, 다리가 미실미실'한 포스터
서기, 단시, 불기, 허경영기르 알아 내기 위해
열심히 네선생의 검색을 뒤졌다능

제 점수는요~~

85점




마지막 4탄!!

드디어 결정된 장소와 파티비...

저기서 중요한건 각 동호회 시삽무료인거죠.
솔직히 동호회 운영진 모두 고생하지만 시삽만을 특별히 무료로 했답니다.
갠적인 의견으로 파티에 타동호회 시삽은 무료로 해주는 것을 자주 봤으면 합니다.
특혜도 없고, 칭찬대신 욕먹는 자리의 있는 그들에게
칭찬과 격려를 ...짝!짝!짝!!!





그럼 파티의 현장으로 가 볼까요?






저기 내차도 아닌 동그라미 4개 브랜드차가 내차었다면...
카바레라는 간판이 환하게 빛나는 곳!
저곳이 이번 청주살사사랑 7주년 파티가 열리는 곳이랍니다.







이 곳 사장님의 취향이 적극 들어간 듯처럼 보이는 카바레 입구...
양쪽의 거울이 카바레를 더욱 강조 시켜주네요...
그래도 덕분에 레드 카펫을 밟아보기도 하구..ㅎㅎ





힛!!!!
파티비가 1000원!!!
ㅎㅎㅎㅎ
카바레입장료가 1000원이라는 건데...
살사바도 1000원인 곳이 있으면...
(작년 9월까지 청주살사사랑 빠비가 3000원이었죠...ㅋㅋㅋ)





사실 급 취직으로 청주를 떠나게 되어서 파티준비를 많이 못 도와주었답니다.
이날도 직장 체육대회를 마치고 바로 왔더니...
오늘 공연 연습이 한창 진행중이더군요...





천안의 어느 살세라분이 말하길...
"청주 파티는 먹는 건 정말 잘한다"라고 했죠...

파티의 기본 메뉴라 할 수 있는 김밥은 물론
맨밥, 불고기, 셀러드, 빵도 있구...

스페셜로 조치원에서 유래된 파닭
청주살사사랑 맛집인증 꼬투의 물회도 준비되어있네요







어디가나 식후경!
미리 와서 파티 준비를 도와주는 분들...
식사부터 하네요...ㅎㅎㅎ
맛나나요??????






오늘 파티의 디제이를 맡으신 진도리님이 먼저와서 사운드를 체크 중이십니다.







사진에는 역시나 충청도 사진의 거장 땡이님이 수고해주셨구요
(얼굴이 똑바로 나오는 걸 싫어하셔서...
이런 사진을....)






파티시간보다 일찍오는 분들이 있군요...
머가 저리 좋은지요...ㅎㅎ






파티에 바로 옆에 있으면서 즐기지 못하는 접수!
이제 슬슬 바빠집니다.
입금확인하랴~
동호회 시합 확인하랴~
팔찌해주랴~~
돈 관리 하랴~~~






드디어 본격적인 파티의 분위기가 납니다...
청주, 광주, 전주, 대전, 천안, 원주, 이천, 대구 등등...
전국 각지에서 온 분덜~~







청살사가 아닌 청라인이라고도 불릴 정도로 라인댄스를 많이하는 청살사...
평소 정기모임때는 적어도 3-4곡
많은땐 30-40분 정도 하는 라인댄스를...
이날은 가볍게 3곡정도만...






파티의 진행이 시작되었습니다.
파티의 사회는 RICO빠의 사장인 허리님이 해주셨네요.
(요즘 신제품 출시로 허리가 휘청거린다능)






드디어 청살사의 라인댄스 공연이 시작되었네요.
먼저 남자들의 공연~~~
난 몸치라 저리 못하는뎅..쩝..







그것을 지켜보는 여자 댄스팀...
슬슬 걱정을 해야할텐데...ㅎㅎㅎㅎㅎ







드디어 시작된 여자 라인댄스팀!
2주만에 결성해서 과도하게 무지 열심히 연습을 한 티가 팍!팍! 나네요.
파티 당일 새벽 3시까지 연습했다고 하니...

평소 정기모임에도 저헐게 입고 오면 얼마나 좋을까..ㅋㅋㅋㅋ
(평소보다 많이 가린 뼘이 빼고)






그리고 이어지는 초청공연!!!
백호&몽!!!
사진찍을때 뒤에서 누군가가 
"우째 재네가 남매다냐~"

우월한 유전자가 부럽네요...






청주살사사랑을 찾아주신 시삽분들입니다.
파티비 무료혜택을 받으신 분들...

이분들 닉네임을 다 아시나요??
(전 다 압니다..ㅎㅎ)

다음에 보시면 먼저 인사해 주세용~~






크지는 않지만 조그만한 선물이 걸린 경품 추천도 진행되었답니다.
내 번호를 불러달란 말야!!!






경품 탈 준비가 항상 되어 있는 살세라...
꽃띠야... 넌 안 된다..
우리 병아리띠는 운이 읍따!!






좋으시겠어요...흑흑흑...






댄스홀보다 사람이 많아 보였던 식당...
이제 그만 좀 먹고 춤 좀 추시지...
담에 식당을 엘레베이터 없는 건물 5층에다가 준비를 하던가..ㅋㅋㅋ
(그럼 5층에서 안 내려올려나???)

이럴때 다른 동호회분들 얼굴도 익히고 인사도 하고 
인맥을 늘리는 거죠...
(오살사의 꿈신님이 강조하는 거랑 같네요)





그러면서 이어진 뒤푸리자리...
파티가 있었던 건물 1층에 테이블을 일렬로 연결해서
앉을 수 있게 되어 있어서 쭈욱~~~ 앉았답니다...
다들 즐거운 시간 보내셨나요???






그리고... 마지막...








이 사진 누구님껴?????
집에와서 확인하니 이런 사진이...헉!!!!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