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사/청주살사사랑

[청주] 청주 최초의 라틴댄스 동호회, 청주살사사랑 탐방기(2010.29., RICO)

728x90
반응형
SMALL





항상 다른지역의 타 동호회에 대한 탐방기 및 리뷰만 올리다가 

이번엔 제가 소속된 동호회의 탐방기를 올립니다.

되도록 과도하게 편애하는 느낌으로....

안! 썼습니다.ㅋㅋㅋ








2003년도에 생긴 동호회로 현재 청주 흥덕구 운천동에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자~~ 그럼 또 고고씽~~~

http://cafe.daum.net/salsabar









운천동 무심빌딩의 엘레베이터를 타고 지하 1층으로 내려가면
가장 먼저 보이는 RICO
영어로 rich의 스페인어죠
즉, 풍부하다는 뜻의 빠 이름입니다.







RICO로 들어가는 입구 오른쪽의 나무 그림이 인상적이네요
(저 두분은 무슨 이야기를 소근소근 나누시나~~)








입구 옆에는 사진이 쭈욱 붙어져 있고
연락처가 적힌 종이가 있네요...
신입 기수의 연락처이군요.







문에 붙어져 있는 보드
행복한 이곳에 오셨군요...

'청살사 주살사'말이...
한번 격어 보시면 알듯....휴우~








마친 도착했을 때가
정기모임 공지를 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시삽인 '한뼘'님








그리고 빠의 주인인 '허리'님









역시 어디가나 정기모임 공지 시간은 서로 딴짓(?)하느냐 바쁜가 봅니다..ㅎㅎㅎ









정기모임 공지 이후에 이어지는 라인 댄스 타임...

대전, 전주, 청주, 천안, 수원정도 돌아다녀 봤는데
여긴 라인댄스를 많이 한답니다.

40분 이상을 라인댄스만 하기도 했다능...
(그럼 소는 누가 키우는지..)









물론 창밖의 남자들여자들도 있네요.
그러지 말고 들어와서 함께해요~~








필자가 직접 구입한 믹서...
물론 돈은 '허리'님이 내주시고...ㅎㅎ
저 정도의 채널과 기능이면 충분한듯 합니다.








위의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살사만이 아니라 탱고도 하는 동호회랍니다.
탱고를 즐기는 분들도 오시면 되요









RICO 빠의 3/1정도에 내려온 천장...
오래 되어서 내려 앉은 것이 아니라
야외 주차장 시설로 인해 
구조적으로 원래 내려온 부분이 있답니다.

일명 '베이직 zone'이라 불리는 곳으로
베이직 스텝이나 패턴 같은 것을 연습하고 
신입들의 구석에서 몰래 훔쳐 보기가
자행되는 곳이랍니다.









물랑루즈에서 살사나 탱고가 나오나요?
잘 모르겠네.....ㅡㅡ;;;












원래  청주살사탱고사랑의 빠의 위치는 이곳이 아니었습니다.
작년 11월에 이사를 온 것이죠.
청주 봉명동에서 운천동으로...

제가 가본 빠중에서 손꼽히는 역악한 시설이었죠...ㅎㅎ
천장에 하수구 배관이 지나가고
여름에 물이 차 오르고
파리때의 습격과 무수한 먼지를....

그래도 그곳에서의 추억을 뒤로 하고 온거랍니다.








얼마전 '허리'님이 직접 데코한 문...
빨간색의 문과 파벽돌의 조화....
저거 하고선 바로 사진 찍어서 핸펀으로 보냇다능...자랑질...








춤을 추는 홀과
만나서 이야기 나눌수 있는 로비,

그리고 그 옆의 작은 연습실이 있네요.










힉!!! 이건 모다냐!!

'최고가 아니면 시작하지 않는다'

예전 스포츠댄스 교실이었던 곳이라
이런 문구가 그대로 남아 있네요.

여러분은 최고가 되고자 시작하셨나요?









그리고 반대쪽 벽에 붙어있는
역대 발표회총회 사진들....
먼가 이상한거가 보이시나요?

왜 맨 왼쪽의 사진만 액자와 크기가 틀릴까????









그 이유는 이걸 한 사람이 저라서 그렇습니다.
저기 제가 보이네요...흐미... 못 생겼다...









이 곳 빠의 또 조그만한 공간....
여자 탈의실...
제가 가본 빠에선 보통 여자 탈의실이 잘 구비 되어 있지 않은데
한번 안을 들어다 볼까요?
이쁜 살세라분이 옷 갈아 입고 있으면 횡재한거구
아님...말구...ㅡㅡ;;


으흐흐...







에이... 아쉽게(?)도 아무도 없네...쩝...

생각보다 좀 넓은 공간이네요









그리고 준비되어 있는 여성 용품들.....

남성 탈의실에도 좀 만들고 용품도 구비해주지..
담배랑~~ 소주랑~~ 화투랑~~ㅋㅋ












이상 청주살사탱고사랑이 사용하고 있는 RICO 탐방기 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덧붙이는 한가지


이번 11월 13일에 
청주살사탱고사랑의 7주년파티가 있습니다.
많이들 찾아오세요.

저도 그날 여러분을 기다리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