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구/한화이글스

[롯데]2011년 첫승!! 승률 50% 이대로만 가자(2011.4.3, 부산사직야구장)

728x90
반응형
SMALL


드디어 2011년 첫승!!!
ㅎㅎㅎ

단 2경기만에 첫승!!!
ㅎㅎㅎㅎ
우리 승률 0.500가 되었다...

작년엔 그토록 바랬던 건데...
작년엔 3경기만에 첫승하더니...


오늘의 승리는 누가 머라해도
곧 은퇴식을 해야 할것 같은 2년차 투수 안과장!!

불안한 수비로 인해서 심리적으로 흔들릴 줄 알았는데
흔들리지 않고
잘만 던지더라...ㅎㅎ

기특한 녀석....

류현진은 외모는 20대지만 40대의 노련함이 있다는데

안승민 넌 외모도 40대지만 40대의 노련함도 가졌어...







그리고 

돌아온 가을 전어 유원상은

오늘 불펜으로 최고!!!!
그냥..다승왕은 말고
이제 홀드왕으로 나가자 알겠지?????

작년 이날처럼만 던져준다면
이날 경기때문에 올해까지는 널 안 깔꺼야...





그리고....

3루수로 보직변경한 정원석....

왜 이리 수비가 불안하니???

뜬공은 2루었을때도 생길수 있는 거잔아...휴우~~

좌익수로 보직변경한 홍성흔은 잘만 하던데...

그러고 보니....우리 3루수 없구나..

2루수는...

한상훈, 백승룡, 정원석...ㅎㅎㅎㅎ





그리고 

오넬리.... 괜찬더라...

공이 끝에서 어케 그리 휘지????










작년

동성인 남자들도 어쩔수 없이 불러야 했던 
손이 오그라지던 응원가

섹시가이 전근표...


교회에서 마치 양손 찬양하면서
노래와 율동을 미친듯이 해야 했던
정현석.....아니..이글스의 저녀석...





근데...

이번에...대박!!!은...!!!!

김강...

강때문이야~~`
강때문이야~~~

이거 이 응원가

이겨도 져도 죄다 강때문이야~~가 될듯...





근데...

김강 타격폼 넘 큰것 같애....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