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사/다른 동호회

[수원]Latin In Suwon 5th mini Party(2011.3.31, 수원 TURN)

728x90
반응형
SMALL

직장에서 점심을 먹고 자리에 와서
컴퓨터를 켜는 순간!

쪽지가 하나 왔네요...

먼지??

저에게 오는 쪽지의 90%는 
살사동호회의 강좌개설이랍니다...

그런데 다른 쪽지가 와서 확인을 하게 되더군요...




수원 LIS의 사랑이님이 보낸 쪽지더군요.

근데... 

"즐겁게 즐기다"가세요~~

아~~~~~


왜 나에게 이런 쪽지를 보낸 이유를 아는뎅...ㅎㅎㅎㅎㅎ

5주년 미니파티와 발표회 겸 운영진 교체식이 있으니 와서 사진 찍어 달라는 거죠?


즐겁게 찾아간 수원 턴!!!

음~~~

자가용이 아닌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찾아간 턴빠...

보통의 빠가 지하철역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반면,
이곳은 지하철역에서 좀 떨어진 곳이기에
수원역에서 내려서 택시를 타고 찾아갔답니다.
(개인적으론 수원역에서 찾아가는 버스 노선과 정거장 소개가 있으면 좋겠어유..ㅠㅠ;;) 







수원살사동호회 라틴인수원
5주년 파티&초급 발표회가 있었던 수원 턴빠...

보이지 않았던
"라인인수원 "
"L.I.S"
LED판이 보이네요...

제대로 찾아온것 맞습니다...





미니파티라고 해서 평소 정기모임과 일반 별차이가 없지는 않았어요~
천장을 이쁜 12인치 레드펄과 화이트펄 라운드풍선으로 장식하였고

음식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사실 파티를 가면 일단 먹고 시작하는데
좀 늦었기에 먹지는 못하고 사진만 찍게 되더군요...

눈에 띄게 손이 많이 가는 음식이 있네요.
지난번엔 회도 있더니...
와우~~

음식준비하는 분들 고생 많이 하셨겠네요...

저거 일일히 손으로 만들어야 하는데...






또한, 보이지 않았던...
자체 칵테일빠...
ㅎㅎㅎ
전 냥 보드카로 원샷!!!!!

아님

대한민국 대표 칵테일을 좋아합니다..ㅎㅎㅎㅎ


적당히 조절도 가능한 칵테일 소맥!!! 쵝오!!!







이날의 DJ은 천안의 미남이자 어렵게 찾아왔다는
(얘도 대중교통이용해서 왔다네!!!)
뼝아리가 수고를 해주었습니다..





 


자~~~ 드디어 초급발표회가 시작이 됩니다.

어느덧 오신분들은 쭈욱 알아서 무대를 만들어 주었고
이를 오랫동안 남기고자 하는 분들은 사진을 찍을 준비를 하더군요....
동영상 촬영도 하고요...

동호회에서 이런 초급발표회를 많이 했으면 해요..
이벤트로도 좋지만
선후배간의 유대관계도 좋아지는 기회가 되는 것 같거든요...








근데...
이분들 초급 발표회 맞습니까??

이 정도는 좀 추어야지 할텐데...

초급치고 도발적인 의상과 헤어스타일...
그리고 자세....

다들 프로페셔날처럼 임하신다는
전혀~~` 긴장한 모습이 보이지 않더군요...






저만이 아니라 다들 공연을 보면서 놀라고 신기했던것 같아요...







그리고 이어진 운영진 교체식...
그동한 수고하신 철수님이 물러나시더군요...

이제 LIS의 새로운 시샵은 제키찬님이십니다...

물론 계속 연임하는 사랑이님도 계시구요..ㅎㅎㅎ






그동안 고생한 철수님에게 감사패를...
아~~~

감사패 내용에 정~~말 재미있엇는데....

사진을 찍었어야 하는데...
찍지 못해서리...

궁금하신분은 꼭 찾아가서 저 내용을 확인하세요.....

지~~인~~~짜~~루~~~
재미~~~~있었~~~~는데....




 


그리고 이어진 생일자 파티....

미니 파티에서 생일파티도 하고
운영진 교체식도 하고...

어마어마한 이벤트의 연속이군요..





 


이날 파티에 앞서서 라인댄스 강습도 있었습니다.
요즘 화제의 "나는 영어 못해유" 라인댄스...
파티동안
2번이나 나왔다능...
근데 다들 잘 하시더군요....

빱빠리~빠리~~빠요~~빰빰~빰~~빠밤~~






안에서 라인댄스를 추는 동안
실내에서 사진을 찍는 분도 계시고
밖에서도 사진을 찍는 분들도 계시더군요.
밖에...
사진찍기엔.... 배경이...........

셔텨문.....

그리고...

"당일입금"...

용돈 필요하신분???????????



 


다른 분들이 그러는 동안 운영진은 오늘 오신분들을 체크하시고 있네요.
역시 운영진은 뒤에서 안 보이게 수고를 하게 된다능....



 


이제부로  구(舊)시샵 철수님과
장기집권을 하시는 사랑이님...

무슨 사진을 찍는 저리 각을 잡으셔야 하나요~~~




 

그냥 요래 편하게 찍으시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자신있게~~ 미소!!!!^^*
스마일~~~


 


다음에는 미니가 아닌 그냥 파티로 만나요~~



 

 <동호회에서 초청이나 사진부탁하시면 최대한 참석하려고 노력합니다.
필요하신분 쪽지주세요
그리고 동호회 발전을 위해 손가락 추천 부탁드립니다.
로그인도 필요없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