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사/다른 동호회

[안산]머리에 꽃을 단 춤잘추는 착한 동호회 Salsa in Ansan(2011.3.4, 와 스튜디오)

728x90
반응형
SMALL

출고된지 11년이 넘은 차를 폐차하고선 지하철로 이동이 쉬운 곳을 찾게 되네요.
일단 제가 기거하는 곳이 안양이고 지하철 4호선이다보니
남북으로 연결된 4호선의 특성상 북으로 서울을
남으로는 안산으로 갈 수 있답니다..

물론 갈아탄다면야 강원도 춘천도 가겠지만...

돌아오는 길은 어떻게 한다요!??!

황금같은 금요일

지하철을 갈아타지 않고 갈 수 있는 곳인
안산...

안산의 두개의 동호회가 있습니다.

하나는 라틴쇼셜클럽

다른 한 곳은 Salsa in Ansan

음....SIA라고도 하던데..
(살인안)이라 하고 싶군요...
ㅎㅎㅎ





살사인안산은 안산시 중앙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당연 지하철 4호선 중앙역으로 나와서 왼쪽, 신시가지쪽으로 나오면 되죠
나오면... 일단 7-8차선도로로 건너갈 수가 없습니다.

이럴때 앞의 중앙역지하보도를 이용해 건너보세요~~

다리 아픕니다..ㅋㅋㅋㅋ





머리가 나쁘면 몸이 고생한다고
분명 약도를 보고...
또 그걸 까먹을까봐 그렸음에도 불구하고
지하보도를 잘못나와 약간 돌아 갔습니다.

일단 밑의 사진처럼.. 곱창이 많은 곳
일명 곱창골목을 찾으시면 그 다음은 일사천리로 찾을 수 있더군요.








곱창의 종착역은 닭발...

이 닭발집이 있는 건물에 살사인안산이 사용하는
와스튜디오가 있습니다.





건물안에 들어가니까
잘 찾아왔음을 확인시켜주는 간판이 확실히 보이네요~`






적힌대로 5층으로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또 찾아오는분들 헷갈려하지 말라고 눈에 띄게 간판이 되어 있더군요.







와스튜디오에서 한다고 해서
크게 와 스튜디오가 적힌 문을 기대했는데
여긴 동호회가 쓰는 곳인걸 강조하듯이
살사인안산이 크게 적혀있네요.

프라이데이즈 레귤러 미팅!!!





들어가면 눈이 화악!!!! 보이는 현수막!!!

살사인안산...

마치...


해병대스퇄의 현수막...이...

지금쯤 방위산업체 장인이 한땀한땀 공들어 박은 오바로크를 가땜하고 있을꺼닷!
(군대 다녀온 분들만 알 듯..ㅋㅋㅋ)








일단 빠에 왔으니
입장료를 내야겠죠.
이곳 회원분들은 명찰도 따로 구비되어 있나봐요~~







와스튜디오(사실 그냥 살사인안산 빠라고 해도 무관할듯하던데...)
이곳저곳을 둘러보면
거의 동호회빠입니다.
댄스화도 대여해주고
활동 사진도 있고...
곧 엠티도 있네요..
그리고 운영진에 대한 액자도 있구요...







그 중 가장 인상 깊은건..
소망나무(?)

'살사인안산 대박나시길...'







조명, 명함집, 보드(앗! 뒤푸리는 그냥 여기닷!)
현수막 그리고 명함까지....

아기자기 잘 꾸며진 것이 눈에 보입니다...ㅎㅎ






이날 DJ는...
미국태생이신 윈엠프님이 해주셨습니다.

이분 전국구인듯...





간단히 음료를 마시면서 수다를 떨수 있는 곳도 있더군요






그리고 베이직을 밟을 수 있는 공간까지.....







정기모임은 언제나 신난다능....ㅎㅎㅎ
아~~~ 신난다~~~






이곳 운영진은 일단...
이쁜분들로만 뽑나봅니다....



음...


전국 어딘가엔 반대로
운영진이 모두 남자인 곳도 있겠죠...
ㅆㅂ~ 초급이면 초급답게 눈깔어~







시샵인 시미님이 공지를 전달하시네요....






마침 제가 간 날은 생일 정기모임인 날이었습니다...음...
케잌.....맛나겠다
(진짜 맛있었음!!@.@)






다같이 생일 축하노래를 불러주는...

동호회인이니까 가능한 거겠죠~




그리고 이어지는 생일빵~~~~
여성분만이 아니라
남성분도 홀딩해주시는 저~~ 처절함~~~~

ㅡㅡ;;;








그리고 이날 특별 강습이 있었습니다.
(난 운이 좋은 가벼~~)

라인댄스 강습

이날 라인댄스는
"cupid's shuffle"이었답니다.






스텝만 있는 라인댄스...
금방 따라배울 수 있으면서도
참 재미있는 라인댄스!!!

좀 더 알고 싶으면 아래를 클릭




여기오면
눈에 띄는 것이 있죠...
노란 장미와 빨간 장미...
노란장미는 아직 초급분들
빨간분들은 초급이 아닌 분들이라고 하더군요...

머리에 꽃을 단 분덜....

그럼 이분은?
왕 초보인가요???







동호회분들의 사진을 열심히 찍던 시미님...
사진찍는 분들의 특징은...
남들출때 사진찍고
남들 안 출때 춘다는 것(?)ㅎㅎㅎ






물론 춤을 안 추고 연애하는 종자(?)도 있습니다...

얘도 연애질이네....





이걸 본 길님은
분노의 턴을 돌리는 군요....

에고 어지러워`~~~






액자에 있는 그대로
춤잘추는 착한 동호회
살사인안산!

Salsa in Ansan

SIA

살인안







정기모임은 매주 금요일 8시 30분부터
문의는 시샵에게 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