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사/다른 동호회

[홍대]최초의 살사빠 마콘도(10.12.24, 마콘도)

728x90
반응형
SMALL

12월 24일 금요일

솔로에겐 그냥 금요일이고
커플에겐 신나는 크리스마스 이브인 금요일
안양에서 혼자 사는 저는 뭘 하나요...

그러다가 꿈신님에게 연락이...
"마콘도 가자"

그래서 갔습니다...
피곤해도 왠지 크리스마스 이브를 그냥 보내면 죄가 될 것 같아서...


근데 이날 트위터에 올라온 기막힌 글귀...

크리스마스 미스테리
1. 예수님은 솔로었는데 크리스마스엔 커플들이 환장한다
2. 예수님 생일인데 어린이에게 선물을 준다
3. 예수님의 생일빵은 모텔에서 한다



그럼 마콘도...

가 봅시다...









안양에서 사당까지 1시간
사당에서 홍대까지 2시간 걸려서 간 홍대...

다행이 주차는 한번해 쉽게 할 수 있었다능...
크리스마스에 차를 가지고 나오는 건 ㅂ ㅅ 짓

더군다가 2010년중 가장 추운 날이었죠..

그래도 커플들은 집에서 주구장창 나오더군요.
아무리 약을뿌려도 나오는 바퀴벌래 처럼..










이뻐 보이라고 치장했다긴 보단
나무가 추워보여서 따뜻하라고 둘러놓은 전구...

음.. 크리스 마스군요....









마콘도를 찾을려면 먼저 홍대 4번 출구를 나와서 독도 참치를 찾으시면 됩니다.
맛있는 참치회 마음껏 드시고 19,000원...

저 곳에 살사 음악만 나오면 금상첨화겠네...
참치회 먹고 춤추고.... 카아~~~








마콘도를 찾아가다보니 더욱 기막힌 곳이 나옵니다.
고기에 술...

카아~~~~
기가막힌 조화로구나~~~

나에겐
고기에 술이 아니라
술에 고기인데...









드디어 찾은 마콘도...
영어에 약한 분을 위해 한글로
영어로도 적혀 있넹~~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여러 이벤트가 있다는 것을 보여주네요.
의상컨셉이 섹쉬 산타크로스이니..

60대 할아버지가 빨간 비키니 입고 입장하면 1등인가요???




산타할아부진 지금 선물 준비중...











마콘도로 내려가는 길이랍니다. 
줄서서 들어가야 하는군요
으슬으슬한 날씨에 계단에 오래 서있긴 힘들어용~~
얼렁 들어가자구요~







심심함을 야구게임으로써 시간을 보내는 입구의 던젼의 몹입니다.
왼손에 현찰을 들고 있는...
시간당 얼마를 버는지 알아내볼까 했으나
영업비밀을 쉽사리 공개하지는 않더군요.

추운 날씨에 고생이네요..

몹! "사진 어디에 올리나요?"
둉! "마콘도요~"








마콘도로 들어가는 빨간 문입니다.
처음 방문하는 마콘도인지라 두근두근합니다.
저 문 뒤에는 어떨지...

어느 빠인든 
어느 동호회든

처음 가는 건 참 설래고 좋은 일 같아요~
물론 자주 가는 곳이 편하기도 하죠...

저에겐 청주랑 대전, 그리고 안양이 그런 곳이죠.









<요청에 의한 사진 삭제~ 뽕!!>

밖의 영하 14도를 잊게 만드는 후끈한 열기...
다들 정신이 없네요..
근데 어디에 섹쉬 산타크로스는...

ㅎㅎㅎ









쉑쉬는 아니고 청순 산타걸이 루돌프 빨간 코를 베어다가 만든 음식을 들고 있네요
일단 저녁을 못 먹은 관계로 
평소와 같이 먹고 시작합니다.








떡도 보이고 샐러드도 보이고
치킨도 보이고
삼겹살말이도 보이고...
김밥도 보이고..
이정도면 충분...
얼렁 배를 채웁시다~~

쳐묵쳐묵~~~







나만 쳐묵쳐묵이 아닙니다.
같이 동행한 꿈신님도 쪼옥쪼옥 드십니다...

배고픔으로 인해 손에 힘이 없어서리..
카메라가 흔들리네요...
얼렁 먹고!!!
기운 냅시다~









<요청에 의한 사진 삭제~ 뽕!!>

배를 채우니까 역시 이제야 제대로 사진이!!!ㅋㅋㅋ
사진도 보이고..
마콘도 검색해 보라는 것도 보이네요.

외쿡인이 마나서인지 영어로 설명된 것도 보이네요.








크리스마스 특별 쿠폰에는 행운권 번호가 있네요. 
포티~~~
음료 하나와 교환도 가능하답니다.

센스있는 티켓일세~~








한쪽 벽면에는 이라크의 영웅이라 칭하는
사담 후세인의 가족 사진이(?)....








마콘도 구석구석 장식은 화려하지고
그렇다고 단순하지도 않습니다.
특유의 분위가 연출되는 곳이더군요.

지금가지 간 빠중에 가장 특이한 인테리어...









마콘도의 사장님...
신화님이랍니다.
오픈 할때마다 약간의 걱정을 안고 여시는 것 같네요...
처음 가는 분이던 
자주 가는 분이던...
볼때마다 꼭 인사를 해주셔야
사장님 얼굴에 미소가 점점 커집답니다.

빠에 가면 빠사장에게
동호회에 가면 동호회 운영진에게
따신 인사 하나씩.....
꼬옥...










<요청에 의한 사진 삭제~ 뽕!!>

어느 곳을 가나 보이는 동영상 찰영족...
찰영해서 어디에 쓰실려나....^^*










또... 어딜가나 볼 수 잇는 즉흥 연주자들....









여기선 즉석 카메라도 찾아온 분들을 사진 촬영도 해주고 있었네요.

아~~ 폴라로이드...

갠적으로 사진을 폴라로이드로 시작했는데...
카메라 구입후 1년만에 폴라로이드사가 후지에 인수 당해서리...
필름이 생산 중단....

즉, 카메라로 이제 못 쓰게 되었다능....흑흑....









동영상 캠코더로도 사진을 찍는 분들이 있더군요...

모두 함께 스마일....










아~~~ 이분이...
서...서.얼...마..... 섹쉬 산타???????????




아~~~~

인생 부질 없구나...












마콘도에서 준비한 시간이 시작되었습니다.
가벼운 라인댄스로 시작!
다함께 라인댄스를....








라인댄스가 끝난 후에는
마콘도에서 강습을 들으시는 분들의 공연이 있었답니다.

외쿡인도 한분 보이네요








이런 분들을 볼때마다
다들...
엄마 미소와 아빠미소가...
왤까???
옛날 생각이 나서????









격정적(?) 공연이 끝난 후 인사...
이제 살사계에 발을 놓은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ㅎㅎㅎㅎ








공연 후엔 공연을 한 분들의 인사가...
저 외쿡인 분은 영어를 참 잘하더군요...
부럽네요....쩝...









아~~ 그 쉑시 산타크로스가 다시 나왔습니다.

누군가를 애타게 부르는데...









<요청에 의한 사진 삭제~ 뽕!!>

그 동안 마콘도에서 수고해주신 두 사부에게 감사의 선물을 전달하네요.
이런 분들이 있으니까
점점 살사 인구가 늘어나는 거겟죠?









그 다음 이벤트는 빙고 이벤트...

자~~ 다들 빙고를 준비하세요~~~
다리 그만 쳐다 보시고~~ 쫌!!!








빙고의 재미는...
다들 맘속으로 사회자에게
텔레파시를 보내는 거죠...

그럼!!!
 빙고가 된 분은 사회자와 텔레파시가 통하는 분!!







제 옆에 있는 분을 몰래 지켜봤는데...
'1'번이 불리기 전에는 절대 선물 탈일이 없는 분이더군요...
아니
5, 25, 12, 10, 18, 8
에잇!!!

그냥 포시하셩~









이래도 꼭 타는 분은 탑니다...
딱 봐도~

라면 한 박스인것이 추측되는 크기의 선물...

ㅋㅋㅋㅋ









<요청에 의한 사진 삭제~ 뽕!!>

이분은 선물이 먼지 직감하였는지...
표정이 그닥...

그런 나에게 버려주세요~~

2년동안 경품 된 적이 없단 말입니다...

제가 본 경품중 가장 탐나던건...
전주 아미고에서의 파티에서의
'동충하초'엑기스...

그것만 먹으면 왠지..호랑이 기운이 솓아났을텐데..









아~~ 이벤트가 아직 끝이 아닙니다.
사랑의 작대기를 해서 뽑힌 커플끼리
커플댄스 타임도 있었답니다...

먼가 약해...약해...

강한 댄스가 필요한데...ㅋㅋㅋ










기나긴 여러개의 이벤트중 마지막 이벤트
단체 짝짓기 게임...

근데... 이 게임은 어케 진행되었는지 기억도 안 나네요..
먼가 시끌버쩍했던 것만 기억난다능...

그 이유는 마콘도에 있던 분들만 아실듯..ㅎㅎ










<요청에 의한 사진 삭제~ 뽕!!>

물론 포토제닉도 있었으니
맘에 드는 분에게 한표 주시면 되었답니다...

난 아까 그 산타 할아부지에게...루...









카악~
그 쉑시 산타!!!
배고픈 나머지...
수염을 먹어버립니다...

나머지 시간은 행운권 추첨의 시간이었죠.....

선물 받으신분덜 모두 축하드립니다.








이 모든걸 촬영한 분도 있었습니다.
이 분의 동영상은 마콘도 카페에 가면 볼 수 있을 꺼랍니다...


.
.
.











모두가 행복한 크리스마스 이브날의 파티인지라
모두가 친구가 되어서 어울리네요...

종종 이렇게 사진만 찍으면 언제 노냐고 묻는데
저도 나름데로 충분히 놉니다..
쉬고 싶을때 사진을 찍을 뿐....

저질 체력!









<요청에 의한 사진 삭제~ 뽕!!>

밤새도록 이어진 크리스마스 파티~~~

독특한 분위기 속에서
모르는 사람과 어울릴 수 있는 
묘한 분위기...

그리고 흥겨운 음악...

마콘도...








들어갈땐 보지 못한 게시판의 글...
생일자를 위한 이벤트도 있고
9시반 이전에 입장은 무료도 있네요.
물론 외부 음료는 반입 금지랍니다.








밤샘 라틴음악을 즐길 수 있는
마콘도에...

여러분도 한번 가보세용~~~

반평 살사
부딪히는 살사
한명과 추었는데
3-4명과 춘것 같은 일루션이 일어나는 그곳...

고고씽~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