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속초] 시그니쳐 아이스크림이 있는 녹쟌니

728x90
반응형
SMALL

이번 가족 여행으로 속초에 갑자기 와서

정한 숙소의 위치가 속초해수욕장이었다

 

그런데 신기하게도 그 숙소를 주변으로 필요한 왠만한 가게가 다 있었다.

이 블로그에는 사진이 없어 못 올리는 

몽트비어 속초해변점이 있었고

첫날 저녁에 아는 친구와 함께 

판매하는 수제맥주 12종(이날 11종만 판매가능했지만) 중

무려 10종을 포장하거나 매장에서 마시게되었다.

 

참고로 몽트비어는 속초에 양조장이 있는

수제맥주 브랜드이다.

 

꼭 양조장을 가지 않아도 이렇게 마실수 있다는 게 행운.

 

몽트비어 속초해변점

 

 

그리고 다음날 아침

아이들을 데리고 간곳은

수제젤라또를 판매하는 녹쟌니

 

그냥 일반적인 아이스크림, 젤라또 판매점인줄 알고 들어갔는데

나중엔 나와 부인느님이 즐거워하는 아이스크림 가게가 되었다.

 

파란색 문과 간판, 샷시가 인상적인

수제젤라또 녹쟌니..

매장은 작으나 들어가서 보니 아이스크림을 만드는

기계가 열심히 돌아가고 있었다.

 

 

 

총 8개의 아이스크림이 만들어져 판매중이었는데.

강릉에서 유명한 순두부젤라또도 있고

대중적인 과일이 들어가는 망고, 딸기 등등도 있었다.

 

그리고 눈에 들어온 더덕....

 

잉?

 

더덕???

 

시식을 하다가 결국 구매를 결정한 더덕 젤라또

 

진자 더덕이 씹히는 맛이 일품이다.

더덕아이스크림이라니..

어떻게 이런 조화가...

엉뚱해 보이지만 맛은 전혀 그렇지 않았다

적당히 달고 적당히 씁쓸한.

그리고 더덕향이...

 

어른이 취향 저격 젤라또다...

 

나중에 속초해수욕장에 가면

꼭 녹쟌니에서 더덕젤라또를 드셔보시길...

 

 

시그니쳐라 다른 곳에서 보기 어려울듯

 

수제젤라또

녹쟌니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