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사/다른 동호회

[홍대]밤을 잊은 그대가 머물을 곳, 하바나, Havana(2011.10.7, Havana)

728x90
반응형
SMALL

금요일 오후만되면
금요일 정기모임이 잇는 동호회중
행사가 있거나 특별한 일이 있는 곳을 찾아갈려고 노력합니다.

이날은...

그 어느 동호회도 특별한 일이 없었어요..ㅠㅠ;;

그래서 아직 가보지 못한 빠를 가기로 했답니다.

사실 동호회가 있으면 인사를 하고 갈텐데..

동호회가 없어서 인사를 하고 가지 못한 곳...
(지금보니 빠 카페는 있네요...ㅡㅡ;;)

"하바나"랍니다

<하바나 카페 바로가기>


아바나(영어: Havana) 또는 라아바나(스페인어: La Habana)는 쿠바의 수도이다. 공식 이름은 산 크리스토발 데 라 아바나(San Cristóbal de La Habana)이다. 인구는 210만명이다.

주로 돈이 많은 사람들과 상류계급이 살았던 화려한 주택들은 박물관과 학교로 종종 이용되곤 하였으며, "'체 게바라' 사적관"(쿠바의 혁명가)은 개인 기념관이자 공산정권의 정치적 목적으로 사용되곤 하였다.

또한 아바나는 해안에 자리잡고 있어서 휴양지로 유명하다.



위키백과에서 하바나를 찾아보니
역시 스페인어로써는 아바나가 맞는 발음이군요.
쿠바의 수도이자 체 게바라의 숨결이 살아 있는 곳의 하바나를 가기 위해...

먼저...

홍대에 있는 다른 빠에서 
타임 킬링..
시간 죽이기를 했답니다...ㅡㅡ;;






시간 죽이기를 한
보니따와 홍대 턴...







금요일 밤
턴을 책임 지는 남자!!
DJ 헤이즐!!!

그리고

보니따를 책임 지는 남자!!
DJ 띰띰이!!!






 


두 군은 불과 100여 미터를 사이에 두고 있는 빠이죠...
그러나
분위기는 완죤 틀립니다...
사람이 많은 건 똑같구요...


이날 시간이 되었으면 바히아, 부에나비스타, 마콘도도 가면 좋겠지만
지갑의 여력이 그리 되지 않네요...
(사실 홍대 보니따를 제외하고는 빠비를 내고 들어가야 합니다.) 




 




이 두 군데 빠를 똑같이 소개하고 하바나를 소개하고 싶으나
턴에서는 생일자 행사가 있었답니다...

갑자기 보스턴의 사진 담당이신분의 카메라의 미작동으로
급히 제가 단체 사진을 찍게 되어서...
홍대 턴 사진 한잔 투척!!



설마..
한장 더 올렸다고...
머라 하지 않겠지???

<머리 박을까요?>





 

 


자~~~ 12시 넘어서 가라고 하는 하바나에 드디어 갔습니다...

하바나는 홍대입구역에 위치한 다른 빠들과 달리
홍대 쪽에 위치한 빠랍니다.
지하철역에서는 좀더 걸어 가야 하는 곳에 위치하고 있죠...




<하바나 찾아가는 길>
그리 어렵지 않아요...



 


들어가는 입구에는 꼭 음료 주문과
좀 더 여유로운 공간확보를 위해
찾오는 손님에게 소지품을 보관하는 팁을 알려주는 공지
그리고
이곳을 찾는 외국인들을 위한 영문팁 등등이
적혀 있더군요...

꼭 음료를 주문합시다!!!

<나의 음료자리... 물병자리....>







하바나 안으로 들어가는 입구...
이 문을 여는 순간의 긴장...


.



<자 들어가 봅시다...>



 



 


일단 들어가면 빠가 눈에 보입니다.
이곳에서 음료를 주문하고 필요한 것들을
요청하면 되는 거죠...

뿐만 아니라 하바나에 나오는 모든 음악이
이 공간에서 준비되고 틀어집니다.






그리고 하바나의 인테리어는
각종 사진과 장식, 패 등으로
이루워져 있답니다.
나무로 둘러쌓여 아늑하고 따뜻한 기분이 들게 만들어 주더군요..

그리고 환기구에 적힌
"since 1995.10.28"
이곳에 얼마나 오래된 곳인지 알수 있는 증거죠...



 

 


춤추는 분들에게  최대한 방해가 되지 않고자 하다보니
사진이 많지 않네요..
그래도 이 사진 한장이면 충분히 하바나의 분위기가 어떤지 알 수 있으실꺼랍니다.

토요일 쇼셜정기모임이 있는 하바나에서는
과연 무슨일이 있을까요???

다녀오신분들 댓글로 달아주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