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사/청주살사사랑

[홍대] 행복한 살사 동네~ 살사 해피 타운!(2011.2.19, 홍대 보니따)

728x90
반응형
SMALL


커플이 같은 취미를 가지면 좋은 점은
그 취미를 통해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이 많아 진다는 거죠...

다행이도...
저는 2009년도 5월에 여친을 살사계로 꼬셔서 
오랫동안 함께 다니면서 햄볶는 시간을 같이 보내고 있답니다.

ㅎㅎㅎㅎ


솔로분들께 죄송합니다..꾸벅...


토요일에 만나서 데이트하다가
문득 찾아가게 된 곳!!!

힘들게 천안에서부터 운전해서 찾아간 그곳!!



토요일 막차시간이라고 빠이~빠이~ 했다면~

그냥 집에서...

이러고 있었을텐데...


막히는 길을 뚫고 찾아간 곳은...


아름다운 그곳 보니따입니다...







역시 입구에는 레슨에 대한 홍보물이 붙어 있네요...
반대쪽에도 물론 다른 동호회의 포스터가 붙어있구요~~







저~~~ 빨간 버튼을 누르는 순간..
당신은 환상의 세계로 빠져들게 됩니다..
롸잇~~~ 나우`~~







입구에는 역시나 현찰을 갈망하는 육갑자~~ 몬스터가...







오늘은 혼자가 아닌 더블인 관계로...
2장의 쿠폰을....

2월 16일... 인증샷!!!







보니따의 1+1 이벤트~~
토욜에 오심 일욜 무료랍니다...ㅎㅎㅎ

그리고 뉴스프링 이벤트
화욜 1+1 이벤트~
두분이 오시면 한분은 무료~~

음.. 입구에서 즉석 만남을 통해 둘이 되어서 와야 겠네요~~~

^^*







아~~ 어느 살사빠에서나 공통으로 적용되는 사항...

물이 떨어지면 바닥을 바로 닦아야 하죠...

만약.... 콜라나 사이다같은 탄산 음료가 떨어지면..
바닥은 끈적해지고.
끈적한 바닥을 모르고 밟으면 신발 밑창도 끈적해지고...

그럼... 턴도 안되고...

그럼 신발은 버려야 하고..

그럼 살사를 못 추고...

그럼....

그럼...



그러니까 꼭 액체류가 떨어지면 바로 닦을 수 있게 알려주세요~







역시 토요일이라
많은 분이 뜨거운 분위기 속에서 살사를 즐기고 있더군요.






힘들면... 
잠시 쉬면서..
다음 상대를 탐색해 보셔도 되구요~~





보니따에 갈때마다 음악을 담당해주시는
DJ분이 누군지 궁금한데...

누군지 알려주실 분 
푸쳐헨섭!?!?!?!






이날 저와 함께한 두여인...

청주에서의 나의 첫 살사 파트너 허브님..
그리고 나의 첫 사랑(?) 푸른바위님...

생유!!!!^^*






해피살사타운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2월 수업 시간표...
충분히 생각하고.....가 아니라...
편한 시간에 맞추어서 고르시고 수업을 신청하시면 될 듯 하네요






그리고 행복한 살사 마을인 해피살사타운에서 2주년 파티를 하네요
3월 5일 토요일...
레크레이션 파티~~

음...

잘 안 보인다...






역대 파티 보스터중에
가장 글이 많은 포스터네요..
와우!!!

레크레이션 파티라..
과연 무엇일까요???

다양한 경품(소문엔 제주도 여행권(?)있다고 하던데..)과
현금(?)이 준비 되어 있다고 하네요.

그냥.. 바로 가시면 되는 파티네요..

그리고...

저렴합니다...
1만원대라..와우~~~






파티에 가는 사람에게 필요한 건!?!?

바로 예매!

어서 예매를 서둘러 주세요~
그것이 파티를 준비하는 분들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어서어서가
행복한 살사 마을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냅시다~





(글을 저에게 큰 힘은 아래의 손가락 버튼 추천이랍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