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광주]떡갈비를 먹으러 가자! 송정으로~(2011.1.15)

728x90
반응형
SMALL



금강산도 식후경~
담양떡갈비도 유명하지만
광주의 송정떡갈비도 유명하다고 하여 찾아간 그곳...

송정 떡갈비...
으흐흐...
이름만으로 군침이 짜르르..도네...



티비에서 나온 유명한 곳이죠...
무려 3대가 하는 떡갈비집..ㅎㅎ





진짜 많은 곳에 출연한 집이더군요.
심지어 대한명인의 집이라능...

점점 기대치가 높아집니다.
기대치가 높으면 실망도 커질텐데...





일단...바로..
떡갈비를 시킵니다...

담엔 저 육회비빔밥도 먹고 싶네요.







일단 상이 차려졌습니다...
신기한건..
싸먹으라고 쌈거리가
나왔습니다...






맛난...
뼈 육수...
감자죠...ㅎㅎㅎ
뜨끈한 국물이... 
얼은 몸을 녹여줍니다...






고깃국물을 추가하면서 정신없이 먹다가 나온 떡갈비..
보기만해도...
군침이...

지금 사진만 봐도 군침이..







밥과 함께 먹는 떡갈비..
최고입니다...
ㅎㅎㅎㅎ
코리안 함박스테이크







또 순식간에
없어진.... 음식들...
오~~~ 소주도 하나...
카야~~~





아~~
얼마전에 1박2일이 왔다 갔더군요..
이랬으면 옆집에 갔을텐데...
흑흑흑...






2호점도 있더군요..
정말 유명한 곳인가 봅니다.
제대로된 떡갈비를 맛보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물론... 근처에 많은 떡갈비집이 있으니까
다른 곳도 가셔도 무관해 보이더군요.

꼭 티비에 나온 집이 맛이 기막히다라는 것은 아니지만
유명한 집은 유명한 이유가 있더군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