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영등포]조혈모세포 기증자를 위한 특별한 시간 (2012.11.17, 영등포 타임스퀘어)

728x90
반응형
SMALL



지난 여름에 조혈모 세포 기증을 했다


<지난 나의 조혈모세포 기증기 보러가기 클릭 >



그랬더니


조혈모세포은행에서 감사의 날 초청장이 왔다.





제11회 조혈모세포 기증 감사의 날 행사

초청장...


다시 한번 기증을 했던 추억이 떠오르게 만드는 구나...









초청장에는

오후 2시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로 와서

연극을 보라는 것으로 되어 있으나...


이미 난 이것이

단순 연극이 아니라

행사를 위한 초청장인것인걸 알고 있었다.


왜?


보건복지부에서 지원을 하는 것을 보면

행사를 일년에 한번은 해야 하거등..ㅎㅎㅎ


그래도 이것이 어디인가


나쁜 것도 아니고

좋은 취지의 행사인데...ㅎㅎㅎ









2시 이전에 가서 입장권으로 교환~~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 신하나드 아트홀에서 열린

조혈모세포 기증 감사의 날 행사~


덕분에 와이프랑 같이 모처럼 만에

뮤지컬을 보게 되었네..


이렇게 일년에 한번씩은 뮤지컬을 보는구나....ㅎㅎㅎ


작년에 환경부에서 보여주고

재작년엔 어떻게 표가 생기구..ㅋㅋㅋ









그리고 이날 오신 분들에게

주는 조그만한 선물...ㅎㅎㅎ


안에 무엇이 들었나고?


그냥 조그만한 선물이라고 생각하면 됨^^*



별거 없었음

음료수랑 물병...^^*









티켓팅하는 곳부터...








극장 입구까지


준비를 많이 하셨더라....

자원봉사자 분들과 함게

조혈모세포 은행 직원 분들까지

모처럼만에 

그날 나를 관리하셨던(?)

코디네이터분도 만나고..ㅎㅎㅎㅎ









극장 입구에는 포토존도 있었는데


이곳은 그냥 패스 하고 일단 입장~~~~^^*


뮤지컬이 끝이 난후 기념 사진 찰칵 찍긴 찍었다우....ㅎㅎㅎ


폴라로이드로 즉석에서 사진을 찍어주더군요..


그리고

그 옆에서 사진 찍는 모습을 찍는 분도 계시고..ㅎㅎㅎ







1부 행사가 시작~~~


하기전!



이날 나와 같은 조혈모세포 기증자만이 참석하는 것이 아니라

기증하기로 서약한 사람까지도 참석을 하였다.


첨에 난 


우와~ 이렇게 기증한 사람이 많은가??


했다능...










잘난(?) 신란 두어서 

뮤지컬보는 부인느님은 행복하시죠??ㅎㅎㅎ


저 대신 과일과 과자 다 드시고...ㅎㅎㅎㅎ

(기증기를 읽어보시라~~)










조혈모를 기증했다고

생유 메세지를 보내주는 연애인분들....


이분들도 기증 서약 하셨나요?



이미 기증하신 

최강희 님이 나왓으면 더 좋았을텐데...ㅎㅎㅎ



우수 사원(?) 및 멋진 후기를 남긴 기증자에게

시상도 하고

조혈모세포 은행의 대표가 한 말씀하시고 등등으로

간단하게

1부 행사가 끝이 난후

2부에서 김종욱찾기 뮤지컬을 했는데...


뮤지컬 잼나더라...


3인 연극인데

등장인물은 그리고 많은지...


연인들에게 추천하는 뮤지컬!!임....!!!


대박!!!


그리고 조혈모세포에 기증하신 분들과

서약하신분들과의

소중한 시간...




혹시 기증이나 서약을 고민하시는 분이

이글을 본다면


그냥 깊게 고민하지 말고 하라고추천하고 싶다.

작은 결심이 

우리의 조혈모가 필요한 분에겐

큰 도움이다.


작은 영웅이 되시길...


난 이미 영웅이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