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강남]먼가 특별한 프로포즈 이벤트가 필요하다면 그곳으로, 러브팩토리 강남점(2012.07.16, 러브팩토리 강남점)

728x90
반응형
SMALL



모처럼 만에 살사빠나 살사동호회

아님 야구가 아닌 살사인이 운영하는 곳을 갔다왔습니다.


결혼을 앞둔 선남선녀에게 추천하는 곳

그리고

멋진 추억을 남기고 싶은 커플에게 필요한 곳


프로포즈 카페랍니다....



< 러브펙토리 강남점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









일단 입구에 들어서니

하얗고 분홍색의 꽃잎과

이쁜 초가 들어오는 분들을 방겨주더군요.









햐안 카펫 위를 걸어서 안으로 들어가면

강남의 화려한 야경을 볼수 있는 큰 창이

답답한 마음을 뻥~~ 뚫어 주더군요.


강남역에 무려 24층에서 내려다 보는

야경이 있는 스카이라운지!!!!


이날은 장마철로 인해서 뿌연 구름이 아주 낮게 깔려있었으나

강남의 고층 빌딩 마천루에 걸려 있는 구름도 

참으로 이색적이고 

중국 상해에 온 것 같은 

기분을 들게 해주더군요.


천장에 걸려있는 상들리에 또한

러블리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더군요.













그리고 카페 이곳 저곳에 있는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이쁜 벽화가 

아늑한 기분을 들게 해주더군요...


이날 같이 간 부인느님도 아주 만족한 표정을 하더라구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강남의 화려한 경치가 보이는 창가의

테이블에 앉으면

이곳에서 준비한 따뜻한 즉석 음식이

나온답니다.

정갈하게 셋팅되어 있는 식기들과

정갈한 음식들...

맛도 물론 충분히 만족스럽습니다.











메인 메뉴인 스테이크...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고기보다는

고기와 곁들이는 야채가 중요한데

제가 좋아하는 가지도 곁들어서 나오더군요.


일류 요리사가 만든 음식같은(?)

기분이랍니다...


(ㅎㅎㅎ 사실 이 음식을 만든 분은 

요리사는 아니랍니다..ㅎㅎ)










사실 이런 프로포즈 카페는

저 같은 유부남이 다시(?) 오기엔 부담스런 곳인데요.

이곳 사장님(살사인에서는 "맥펜)의 도움으로

경험하게 되었답니다...


살사인이라면 특별히 더 잘 해 준다고 하네요..ㅎㅎㅎ


머... 다들 아시다 시피..

저는 프로포즈를...




<대화명도용의 프로포즈가 있었던 청주살사사랑 파티 보러가기 클릭>













예전에 오살사에 올라온 것으로

이런 프로포즈 카페를 연 것을 알았는데

이곳을 직접 와서 체험을 해보니..


좋네요...


좋아요...



이날이면 충분합니다....


진짜루...



솔직히 말하면!!!



남자들이여!!! 

괜히 머리아프게 고민하지말고 이런 곳에서

프로포즈해서 좋은 추억 만드시실...



여자들이여!!!

프로포즈 없이 남친과 남편 만나 사는 사람도

부지기수니까 행복한줄 아세요~~ㅎㅎㅎ




그리고...


저같은 이미 유부는...


좋은 추억 감사합니다...꾸벅....ㅎㅎㅎ





이벤트는 손님이 원하는 데로 만들어 줄수 있다고 하니까

이벤트 전에 문의는 필수랍니다...^^*




마지막으로...

사업 번창하세요~~



<오살사에 올라온 러브펙토리 카페 소개글 보러가기 클릭>







<이글은 진짜루 맥펜형님의 도움으로 작성되었습니다....쌩유!!!>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