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구/한화이글스

어이 없는 주루 플레이

728x90
반응형
SMALL

분위기 탔다...


잘~ 탔다...


첫 선발 등판인 데폴라...


현수삘 나는 정의상...


비록 1회때 이대수의 실책이 있었으나




근데...




의상아....


너의 주루사...라고 해야 겠지?


휴우...


더 말하면...오늘 잠을 못 잘것 같네...



우린 왜 수비가 그럴까?




추!


너두 8회때


잘 잡았어....


근데..왜 2루로 안 던졌니?


물론 나두 너두 우리 모두 3루 주자만 신경은 쓰고 있었지만...


넌 그래도 야구를 10년은 넘게 매일한 사람이잔니...


근시가 있니?...



신포처럼 안경을 사렴....



아~~ 깔삼한 수비...보고 시퍼...



우잉~~~~




휴우~~~~~~~~~~ 한숨만 느는구나...


그래도 볼 만한 게...


이용찬이 타자로 나왔네...



토마스, 김광현...


이중... 토마스가 파울 2개나(안타성) 쳤으니... 젤 낳군...


근데... 토마스는 모하고 있나...

(근데 왜 이용찬을 삼진 잡고 좋아하는 윤규진은 몰까?)







오선진 실수는 했지만... 그래도 무럭무럭 크는게 보여서 뿌듯하구나..ㅎㅎ

(타격, 도루...카약~!!!)


형이 널 격하게 아낀다~

니가 한화의 꿈나무다~


너 아니면 동점이 힘들었을꺼야....



태완이는 기 싸움에서 이용찬이를 짓누르고...


해결사 역활해야 하는 진행이는... 쩝




지난주부터 놀라운건 우리 불펜이 좋아졌다능..


안영명, 윤규진, 마일영, 박정진, 윤근영, 양훈, 양승진(넌 선발이니 중간계투니?)까지


근데 우리 타격은 다 어디갔냐...ㅡㅡ;;;



김태완, 송광민, 오선진만 야구한 거 같으...



여튼 승패를 떠나서.... 수고했음...


야구 이렇게 매일하면 응원할 맛 난다니까뉘...ㅎㅎ

-------------------------------------------------

오늘의 하이라이트는....







2사 만루에서 공수교대를 좋아하는 승환~~ㅋㅋㅋㅋ




좋아할려면 안타인걸 확인하고 이렇게 좋아해야지...ㅎㅎ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