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실 것

[맥주] 쟈니, westend, 기네스 커피비어, 한국세종로제, 팬암IPA 등 한줄평

728x90
반응형
SMALL

 

#몽트비어 #강원감자맥주쟈니 이런콜라보는참좋은아이디어인듯

 

 

#westendbrewing #extrastout 생각보다몰티한맛이나서기분좋았음

 

 

#기네스 #커피비어 이거생각보다좋은데!!인정!!

 

 

#크레프트브로스 #한국세종로레 ㅎㅎㅎㅎㅎ웃음이나오는맛

 

 

#크레프트브로스 #한국세종오깻 ㅎㅎㅎㅎㅎ웃음이나오는맛(2)

 

 

 

#크레프트브로스 #팬암ipa 아또뉴잉이었네!!!근데좋아!!

 

 

 

 

#pohjala #cloudwater #slowrain 뽀할라와구름물의조합이라니!!!맛있는거+맛있는거

 

 

 

#topplinggoliathbrewing #smorepastrystout 모처럼만에꾸덕하구먼좋아요~

 

 

#offshootbeer #dolphinsescapebikes 가벼우니낮술하기에좋겠네~

 

 

 

#thebruery #ruekellerhelles 내가알던헬레스라거의맛이아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