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실 것

[우리술] 하얀까마귀, 독도막걸리, 바밤바밤막걸리, 미희 등 한줄평

728x90
반응형
SMALL

#오산양조장 #하얀까마귀 이런질감과맛의막걸리너무좋아

#188양조장 #koreanwhite 제발기본사항은지켜주세요.

#칠곡양조장 #신동막걸리 지역막걸리라고하기엔너무부드러운바나나맛이나는막걸리

#술아원 #술아핸드메이드막걸리 여성분들이좋아할만한탄산감좋은막걸리

#과천도가 #과천백주 마시자마자탄성이나옴

#국순당 #바밤바밤막걸리 요즘핫해서마셔본건데의외로괜찬아서놀람

#술도가제주바당 #한바당 걸쭉묵직한맛

#고헌정 #동학1957 충주에내가모르는양조장이또있길래샀는데잘한선택

#중원당 #미희 이름처럼이쁜맛이나는막걸리

#서울장수막걸리 #독도막걸리 충북에서만든서울장수의독도막걸리

 

 

#대중적인맛부터고급적인맛까지 #기본적인것을안지키는것도있음 #탄산맛만나는것도있고 #어디서샀는지기억이안나는것도있음 #당신의술 #CU편의점 #이마트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