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구/한화이글스

[SK]우리 4선발이 5이닝만 던지고 승리투수되었어요..(2011.6.28, 문학야구장)

728x90
반응형
SMALL
사실
아침에 눈을 떴을때부터 고민을 많이 할수 밖에 없었다.

내가 있는 곳에서 문학 야구장까지는 약 100분 소요...

아무리 칼퇴근을 한다고 해도
가면 8시가 넘을 것이고

재수가 없으면...
더군다나 상대가 1승9패의 sk라면
더욱더 일찍 끝날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달수가 없었는데.............








일단 머저...
오늘 깨어난 신영록 선수...
개인적으로 축구를 좋아하진 않지만
(심지어 월드컵에도 보지 않을 정도로...)
운동선수로꺼 진짜 그라운드에서 죽을만큼 뛴
선수로써..
이번에 의식을 찾을것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경기 초반에는 비가 안 왔지만...
비가 오자..
우의를 입는 사람과 달라.
그래도 비를 맞고 있는 이글스 팬분들...
사랑합니다...

지난번 12연패중..
소나기가 30분간 쏟아져도
피하지 않고 그대로 있다가..
나중에는 9회 도느님의 역전 홈런으로 끝난 경기가 생각나서
비를 맞으며 응원한 여러분이 존경스럽습니다.



 


2점 홈런 올린 걀샤야...
근데...

그거 아니
오늘 이사케도 니 앞에 찬스가 많이 나드라...

이왕이면 찬스가 났을때 항상 해결해 주었으면해...ㅎㅎㅎ





 


노망주 정진옹...
사실..
미친듯이 변화구만 던질때
어게가 문제가 있구나...

오늘은 얻어터지겠구나....

생각을 했는데....

오늘 이상케도 sk가 변화구보다는 직구만 노리고 들어오더구요.


최고의 포수 신포의 리드인가요?
아님 노망주의 의중이간요/?




 


그리고 마텐...

청주사람인지라..
그리 말을 못하겠음...



 


여튼 오늘
피홈런 1위인
한화 이글스의 B급 좌완투수...
잘했어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