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턴, 강턴, 나오미, 맘보, 마콘도, 보니따 등


살사를 어디에서 하냐고 물어보면


동호회 이름이 아닌 빠이름이 나오는 


요즘 추세에 어울리지는 않겠지만


아직도 저는 살사는


동호회를 중심으로 발전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1인 중에 한명이랍니다.



그려하기에


서울이 아닌 지방


특히 서울 인근, 수도권이라 불리우는 지역의


살사동호회는


요즘 추세(?)에 맞추어


금요일, 토요일 정기모임이 없어지고


서울에 유입되어다 보니


어느덧 동호회의 입지가 좁아지는 추세이기도 합니다.




모처럼 만에 


서울이 아닌 경기도에 근거를 두는


동호회의 주년 파티 찰영요청이 있었고


아주 기쁜 마음으로 어렵게 시간을 내어서 함께하는 시간을 가져 보았답니다.










제가 살고 있는 도시이기도 한


안양살사포에버가 어느덧 5주년 파티를 열었답니다.



<안양 살사포에서 카페 바로가기 클릭>



기존 10년이 넘은 경기도내 동호회도 없어지는 판국에


다른 동호회와 달리 늦게 시작하여


아직도 그 모임의 명맥을 유지하고 있는


몇 안되는 지역 동호회중에 하나인 안양살사포에버는


매주 수요일 저녁


안양 평촌역에 위치한 무지개프라자내 동경 무도장에서


정기모임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는 동호회랍니다.


예전 안양, 안산, 부천, 인천, 일산 등


많은 서울 인근지역에 동호회가 있었는데


시대의 흐름에 따라 


활동이 많이 줄어든것이 사실이지만


안양살사포에버는 아직까지도


지역을 기반으로 하고 있는 


살사동호회랍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이런 지역 동호회를 


선호하는 이유로는


동호회라는 것이 

"같은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모임"이라는 뜻으로


사람이 가장 중요한 자산이기에


춤보다는 사람들 간의 믿음이 


동호회의 가장 중요한 매개체라 생각하기 때문이죠.














안양살사포에버의


5주년 파티는


매주 수요일 정기모임이 열리는


동경무도장에서 


2015년 12월 12일에 열렸답니다.



무도장이라고 하지만


바닥과 환기시설, 음향시설은 충분히


살사를 즐기수 있는 곳이었으며


무엇보다도


공간이 그 어느곳 파티장보다도 넓어서


여유로운 살사를 즐길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대규모의 동호회가 아닌 이상


화려하게 파티를 준비할수 없는 현실적인 부분이 있기때문에


안양살사포에버에서는


최대한 그들이 준비할수 있는 사항내에서


최선을 다하여 이번 파티를 준비하였음을 볼수 있었답니다.


파티에 함께하는 분들을 위해


작은 곳까지 배려한 모습뿐만이 아니라


이날 준비한 음식까지도


직접 일일히 만들어 준비하였다고 하네요.











파티의 시작은


라인댄스 강습의 최고라고 생각하는


띠아모님이 수고해주셨답니다.


살사는 춤을 못추는 몸치여도 즐길수 있지만


라인댄스는 몸치는 즐길수 없다하고 혹자는 이야기 하지만


띠아모님의 라인댄스 강습은


그 어떤 몸치라도 쉽게 이해하고 따라할수 있게 도와준답니다.



각 라인댄스에서의 폼나게 추는 포인트를 정확하게


집어서 주실뿐만이 아니라


꼭 정석대로 추는 것이 아닌


라인댄스 그 자체를 즐길수 있게 


만들어 주시거든요.











이날


안양살사포에버 5주년 파티의


본행사는 사진이 없습니다.


이날 본 행사에서는


장소영 째즈댄스팀 "She's"와


혼성팀 샤인공연이 있었다고 하네요.



<째즈댄스팀 "She's" 공연 보러가기 클릭 by 쑤니>



<혼성팀 샤인공연 보러가기 클릭 by 쑤니>







안양살사포에서 5주년 파티에서


늦은 시간까지 함께해 주신 분들과 마지막 찰영을 하고


집으로 동라오는 길에


생각이 드는 점은


이런 동호회가 각지역에 많이 생겨나서


전국 어디를 가더라고 


살사를 즐길수 있고


살사인들이 많았으면 하였답니다.





그러한 점에서


안양 살사포에버는 


참 소중하고 유쾌한 동호회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언제나  밝고 따뜻한 안양살사포에버~


포에버~~





<이글에 도움을 주신 분들>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불러주신 호야형님~~


담에 쐬주 한잔 하자구요~



오랜만에 만난 안양 살사 식구들~~^^*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대화명도용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6.10.25 22:07 Address Modify/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여친사마와의 데이트를 끝내고
안양방에서 혼자 보내는...

외로운... 숫컷에게...

문자 멧돼지 한마리가 도착하였습니다.

부잉~~~~~




음~~
일요일은 안양 살사포에버의 정기모임이 있는 날이군요.
안양 평촌이라고 하는데
제가 있는 인덕원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이기에 
찾아가기로 하였습니다...

사실 토욜 천안 미아모르 미니 파티에서 
허리를 다쳐서 거동이 쉽지 않았습니다...

쿨럭...

아직 총각이.. 허리가 이런다냐..










일단 배가 고프니까뉘...
가기전에 인덕원 지하철역에서 파는 떡복이를 한접시 먹고 갑니다...
맨날 지켜만 보다가 먹으니까뉘..
맛나더라능....
얌냠야냠쩝쩝...후르륵~~
츄ㅜ얍!!

나중에 지하철역 떡복이 탐방기도 써봐야겠넹..






말이 안양에 산다는거지
안양이라곤
인덕원과 안양역밖에 모릅니다.

그래서 지하철 타고 고고씽 한정거장 갔습니다..

나중에 집에 돌아올땐 걸어왔는데..
걸을만한 거리이더군요...








1번이나 2번이나 의미 없지만 2번으로 나갔습니다.
여기서부터 숨은 안양살사포에버 빠 찾기는 시작됩니다..

두둥...






지하철역을 나오니...
화려한 불빛이...
새록새록하네요.
오른쪽의 곱창이 상당히 땡깁니다..

떡볶이로 배가 안 찼나보군.






"평촌역 2번출구로 나와 먹자골목으로 오면 카라댄스스포츠가 보입니다"라는
말 하나로 찾아간 안양살사포에버...

뒤돌아보니...
이마트 건너편 큰 건물에 카라댄스스포츠라는 간판이 보이네요~~

오홋!!! 금방 찾았다!!

날시가 추워서 후다닥!! 뛰어 갔습니다.







지하 1층!!!

도착이 금방이다~~~ㅋㅋㅋ

그리고 지하 1층으로 내려갔죠...

그러나...

지하 1층은 한점 불빛이 없는 암흑의 천지더군요.
문을 닫은 분식집만 보였다능...

너무 어두워 사진도 못 찍었다능...

부앜!!!!

동호회 망했다!!!!



그때 다시 온 문자
"1층 공가네를 찾으세요~"

힉!!

정기모임 찾기
리스타뚜!!







먹자골목을 2바퀴나 돌아서 찾은 공가네...
아! 여기가~ 공가네...ㅡㅡ;;







공가네가 있는 건물의 디렉토리를 보니
여기에도 카라댄스스포츠가...헐...

지점일까요? 아님 동명의 장소일까요...
진실은 저 산너머에...








분위기가 훈훈합니다.
제대로 찾은 것 맞습니다.
휴우~~~







라틴악기와(저거 이름이 모더라...기억이.ㅡㅡ;;)
음악이 있는 그곳...
안양살사포에버가 맞군요...








악기를 가져오신분은 왼쪽분인데..
아무나 앉아서 연주해도 되는 듯..ㅎㅎㅎ
전 다음에 연습좀 더 하고 한번 잡아봐야겠네요..

아님 미니님의 수업을 듣던가.....휼....








살사도 하고
바차타도 하고
차차도 하고...
서스럼 없이 섞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오늘의 초급이 내일의 고수!!
열심히 베이직을 밟는 분들도 눈에 띄네요.
원두쓰리~
빠십쎄~








흥겨운 라인댄스...
음..
이제 정기모임 공지 시간이구나...
알수가 있네요..








저에게 러브레터를 보낸 나바론님이랍니다.

"여러분이 모두 운영진입니다"가 인상깊은 공지네요.
25일 크리스마스 파티가 있다고 공지하셨는데
잘 하셨는지요~







원래 동호회라는 곳이
무엇인가 부족하면 동호회원분들이 모두 함께 돕고
나서서 일하는 것이죠.

바닥에 물이 흘려지자 마자
일사불란하게 바닥을 딱는 회원분덜...









여러 회원분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ㅎㅎㅎ









물론 종종 이런 구타와 폭행이 자행되는 장면도 
어느 동호회에서나 볼 수 있죠...
퍽!!
퍽!!!!!

입다쳐~
이런~~~ 씨팔색깔 조옷카의 크래파스...








한쪽에서는 열심히 술이 돌고 돕니다..
한잔 받으세...

이날 전 허리땀시롱 춤보단 맥주를 더 많이 마신듯...
이런...저질 허리..
노홍철한테서 허리단련 좀 하게 저질댄스라도 좀 배워놔야지..








정기모임이 끝나고 함께한 뒤푸리...
맛난 안주와 맛난(?) 술이 있는 시간이죠...
이날 열심히 마시고....
담날 출근을 위해...전....
중간에 빠졌지만...

많이 마셨습니다...
콜록콜록...
이게다 걸어갈수 있는 곳이니까...
살사동호회 뒤푸리는 막차시간과 택시비와의 
싸움인것 같아요..ㅠㅠ;;;









자~~ 안양, 군포, 안산, 과천, 수원 등등
인근지역에 사는 분덜...

안양 살사 포에버에 한번 놀러가세용~~


이쁘게 사진 찰칵!!!!
근데...저 사진은 어디에서...
볼...수 ... 있...으..을....까...나..아..........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대화명도용

댓글을 달아 주세요


여친사마와의 데이트를 끝내고
안양방에서 혼자 보내는...

외로운... 숫컷에게...

문자 멧돼지 한마리가 도착하였습니다.

부잉~~~~~




음~~
일요일은 안양 살사포에버의 정기모임이 있는 날이군요.
안양 평촌이라고 하는데
제가 있는 인덕원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이기에 
찾아가기로 하였습니다...

사실 토욜 천안 미아모르 미니 파티에서 
허리를 다쳐서 거동이 쉽지 않았습니다...

쿨럭...

아직 총각이.. 허리가 이런다냐..










일단 배가 고프니까뉘...
가기전에 인덕원 지하철역에서 파는 떡복이를 한접시 먹고 갑니다...
맨날 지켜만 보다가 먹으니까뉘..
맛나더라능....
얌냠야냠쩝쩝...후르륵~~
츄ㅜ얍!!

나중에 지하철역 떡복이 탐방기도 써봐야겠넹..






말이 안양에 산다는거지
안양이라곤
인덕원과 안양역밖에 모릅니다.

그래서 지하철 타고 고고씽 한정거장 갔습니다..

나중에 집에 돌아올땐 걸어왔는데..
걸을만한 거리이더군요...








1번이나 2번이나 의미 없지만 2번으로 나갔습니다.
여기서부터 숨은 안양살사포에버 빠 찾기는 시작됩니다..

두둥...






지하철역을 나오니...
화려한 불빛이...
새록새록하네요.
오른쪽의 곱창이 상당히 땡깁니다..

떡볶이로 배가 안 찼나보군.






"평촌역 2번출구로 나와 먹자골목으로 오면 카라댄스스포츠가 보입니다"라는
말 하나로 찾아간 안양살사포에버...

뒤돌아보니...
이마트 건너편 큰 건물에 카라댄스스포츠라는 간판이 보이네요~~

오홋!!! 금방 찾았다!!

날시가 추워서 후다닥!! 뛰어 갔습니다.







지하 1층!!!

도착이 금방이다~~~ㅋㅋㅋ

그리고 지하 1층으로 내려갔죠...

그러나...

지하 1층은 한점 불빛이 없는 암흑의 천지더군요.
문을 닫은 분식집만 보였다능...

너무 어두워 사진도 못 찍었다능...

부앜!!!!

동호회 망했다!!!!



그때 다시 온 문자
"1층 공가네를 찾으세요~"

힉!!

정기모임 찾기
리스타뚜!!







먹자골목을 2바퀴나 돌아서 찾은 공가네...
아! 여기가~ 공가네...ㅡㅡ;;







공가네가 있는 건물의 디렉토리를 보니
여기에도 카라댄스스포츠가...헐...

지점일까요? 아님 동명의 장소일까요...
진실은 저 산너머에...








분위기가 훈훈합니다.
제대로 찾은 것 맞습니다.
휴우~~~







라틴악기와(저거 이름이 모더라...기억이.ㅡㅡ;;)
음악이 있는 그곳...
안양살사포에버가 맞군요...








악기를 가져오신분은 왼쪽분인데..
아무나 앉아서 연주해도 되는 듯..ㅎㅎㅎ
전 다음에 연습좀 더 하고 한번 잡아봐야겠네요..

아님 미니님의 수업을 듣던가.....휼....








살사도 하고
바차타도 하고
차차도 하고...
서스럼 없이 섞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오늘의 초급이 내일의 고수!!
열심히 베이직을 밟는 분들도 눈에 띄네요.
원두쓰리~
빠십쎄~








흥겨운 라인댄스...
음..
이제 정기모임 공지 시간이구나...
알수가 있네요..








저에게 러브레터를 보낸 나바론님이랍니다.

"여러분이 모두 운영진입니다"가 인상깊은 공지네요.
25일 크리스마스 파티가 있다고 공지하셨는데
잘 하셨는지요~







원래 동호회라는 곳이
무엇인가 부족하면 동호회원분들이 모두 함께 돕고
나서서 일하는 것이죠.

바닥에 물이 흘려지자 마자
일사불란하게 바닥을 딱는 회원분덜...









여러 회원분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ㅎㅎㅎ









물론 종종 이런 구타와 폭행이 자행되는 장면도 
어느 동호회에서나 볼 수 있죠...
퍽!!
퍽!!!!!

입다쳐~
이런~~~ 씨팔색깔 조옷카의 크래파스...








한쪽에서는 열심히 술이 돌고 돕니다..
한잔 받으세...

이날 전 허리땀시롱 춤보단 맥주를 더 많이 마신듯...
이런...저질 허리..
노홍철한테서 허리단련 좀 하게 저질댄스라도 좀 배워놔야지..








정기모임이 끝나고 함께한 뒤푸리...
맛난 안주와 맛난(?) 술이 있는 시간이죠...
이날 열심히 마시고....
담날 출근을 위해...전....
중간에 빠졌지만...

많이 마셨습니다...
콜록콜록...
이게다 걸어갈수 있는 곳이니까...
살사동호회 뒤푸리는 막차시간과 택시비와의 
싸움인것 같아요..ㅠㅠ;;;









자~~ 안양, 군포, 안산, 과천, 수원 등등
인근지역에 사는 분덜...

안양 살사 포에버에 한번 놀러가세용~~


이쁘게 사진 찰칵!!!!
근데...저 사진은 어디에서...
볼...수 ... 있...으..을....까...나..아..........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대화명도용

댓글을 달아 주세요


여친사마와의 데이트를 끝내고
안양방에서 혼자 보내는...

외로운... 숫컷에게...

문자 멧돼지 한마리가 도착하였습니다.

부잉~~~~~




음~~
일요일은 안양 살사포에버의 정기모임이 있는 날이군요.
안양 평촌이라고 하는데
제가 있는 인덕원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이기에 
찾아가기로 하였습니다...

사실 토욜 천안 미아모르 미니 파티에서 
허리를 다쳐서 거동이 쉽지 않았습니다...

쿨럭...

아직 총각이.. 허리가 이런다냐..










일단 배가 고프니까뉘...
가기전에 인덕원 지하철역에서 파는 떡복이를 한접시 먹고 갑니다...
맨날 지켜만 보다가 먹으니까뉘..
맛나더라능....
얌냠야냠쩝쩝...후르륵~~
츄ㅜ얍!!

나중에 지하철역 떡복이 탐방기도 써봐야겠넹..






말이 안양에 산다는거지
안양이라곤
인덕원과 안양역밖에 모릅니다.

그래서 지하철 타고 고고씽 한정거장 갔습니다..

나중에 집에 돌아올땐 걸어왔는데..
걸을만한 거리이더군요...








1번이나 2번이나 의미 없지만 2번으로 나갔습니다.
여기서부터 숨은 안양살사포에버 빠 찾기는 시작됩니다..

두둥...






지하철역을 나오니...
화려한 불빛이...
새록새록하네요.
오른쪽의 곱창이 상당히 땡깁니다..

떡볶이로 배가 안 찼나보군.






"평촌역 2번출구로 나와 먹자골목으로 오면 카라댄스스포츠가 보입니다"라는
말 하나로 찾아간 안양살사포에버...

뒤돌아보니...
이마트 건너편 큰 건물에 카라댄스스포츠라는 간판이 보이네요~~

오홋!!! 금방 찾았다!!

날시가 추워서 후다닥!! 뛰어 갔습니다.







지하 1층!!!

도착이 금방이다~~~ㅋㅋㅋ

그리고 지하 1층으로 내려갔죠...

그러나...

지하 1층은 한점 불빛이 없는 암흑의 천지더군요.
문을 닫은 분식집만 보였다능...

너무 어두워 사진도 못 찍었다능...

부앜!!!!

동호회 망했다!!!!



그때 다시 온 문자
"1층 공가네를 찾으세요~"

힉!!

정기모임 찾기
리스타뚜!!







먹자골목을 2바퀴나 돌아서 찾은 공가네...
아! 여기가~ 공가네...ㅡㅡ;;







공가네가 있는 건물의 디렉토리를 보니
여기에도 카라댄스스포츠가...헐...

지점일까요? 아님 동명의 장소일까요...
진실은 저 산너머에...








분위기가 훈훈합니다.
제대로 찾은 것 맞습니다.
휴우~~~







라틴악기와(저거 이름이 모더라...기억이.ㅡㅡ;;)
음악이 있는 그곳...
안양살사포에버가 맞군요...








악기를 가져오신분은 왼쪽분인데..
아무나 앉아서 연주해도 되는 듯..ㅎㅎㅎ
전 다음에 연습좀 더 하고 한번 잡아봐야겠네요..

아님 미니님의 수업을 듣던가.....휼....








살사도 하고
바차타도 하고
차차도 하고...
서스럼 없이 섞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오늘의 초급이 내일의 고수!!
열심히 베이직을 밟는 분들도 눈에 띄네요.
원두쓰리~
빠십쎄~








흥겨운 라인댄스...
음..
이제 정기모임 공지 시간이구나...
알수가 있네요..








저에게 러브레터를 보낸 나바론님이랍니다.

"여러분이 모두 운영진입니다"가 인상깊은 공지네요.
25일 크리스마스 파티가 있다고 공지하셨는데
잘 하셨는지요~







원래 동호회라는 곳이
무엇인가 부족하면 동호회원분들이 모두 함께 돕고
나서서 일하는 것이죠.

바닥에 물이 흘려지자 마자
일사불란하게 바닥을 딱는 회원분덜...









여러 회원분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ㅎㅎㅎ









물론 종종 이런 구타와 폭행이 자행되는 장면도 
어느 동호회에서나 볼 수 있죠...
퍽!!
퍽!!!!!

입다쳐~
이런~~~ 씨팔색깔 조옷카의 크래파스...








한쪽에서는 열심히 술이 돌고 돕니다..
한잔 받으세...

이날 전 허리땀시롱 춤보단 맥주를 더 많이 마신듯...
이런...저질 허리..
노홍철한테서 허리단련 좀 하게 저질댄스라도 좀 배워놔야지..








정기모임이 끝나고 함께한 뒤푸리...
맛난 안주와 맛난(?) 술이 있는 시간이죠...
이날 열심히 마시고....
담날 출근을 위해...전....
중간에 빠졌지만...

많이 마셨습니다...
콜록콜록...
이게다 걸어갈수 있는 곳이니까...
살사동호회 뒤푸리는 막차시간과 택시비와의 
싸움인것 같아요..ㅠㅠ;;;









자~~ 안양, 군포, 안산, 과천, 수원 등등
인근지역에 사는 분덜...

안양 살사 포에버에 한번 놀러가세용~~


이쁘게 사진 찰칵!!!!
근데...저 사진은 어디에서...
볼...수 ... 있...으..을....까...나..아..........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대화명도용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