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사/다른 동호회

[대전]노체 32, 33기 초급발표회(2011.1.8, 노체)

728x90
반응형
SMALL


토요일은
여친데이랍니다.

토요일의 저의 스케쥴은 여친사마의 계획대로 움직이죠

이날은 여친사마께서 대전을 간택하셨습니다..
음...


낮에는 천안 미아모르의 회원분들의 결혼식을 참석하고..

저녁에는 대전 초급 발표회..

역쉬 우린 충청권 커플...ㅎㅎㅎ








마침...

노체는...
제가 초급 발표회 포스터를 만들어 주는 동호회랍니다.

이번에도 어김없이
출근 20분전에 급하게 만들었다능..ㅎㅎㅎ





대전 노체는 그럼 어떻게 가느냐???

그건... 전에 
블로깅한 글을 참고하시길..ㅎㅎㅎ




노체의 시샵이자 사장인 분의 닉네임이 
"줄리안"이랍니다.
3층의 줄리엣 노래방...
5층의 레드빠의 훈남 사진 사진에 낀
(설의 레드님이 아닌..)
4층에 위치한 노체로 갑시다~~
얼렁 ...엘레베이터를 타고..









노체 입구에 붙은 노체 데 살사...
살사의 밤이라는 뜻이죠..

오늘 밤 노체에서 살사를 춥시다...ㅎㅎㅎ

그냥...노체가자..하면 되는 거죠..







역시나.. 아쉽던지...
크리스마스가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크리스마스장식이 아직도...

솔까말...
클리스마스 트리던 장식하면....
1달만 하고 치우는 건 넘 아깝다능...

한 12개월은 해야 맘이 놓이지 않나요??







매서운 날씨때문인지...
예전 초급 발표회처럼...많은 분들이 오시지는 않더군요...
라인댄스할때도..좀 앞의 사람 등에 와왕코를 해줘야 하는데..ㅋㅋㅋ
그래도 사람이 무지 많았다능...

썰렁하다고 가지 말아야 겠다는 생각 대신
썰렁하니까 나라도 가서 좀 즐겨야 겠다는 생각을...

한분한분... 소중한 존재랍니다...






<한 사람만 악수를 했어도...쯧쯧ㄱ...)









예전에 순진했던 재원님이 이날의 사회랍니다.
지금은 강남에 거주중이죠..

제가 자꾸... 서울의 충청향우회를 결성하자고 하는데..
비협조적이군요...

ㅎㅎㅎ
 
이날 특별히(?) 서울에서 대전가지 와서 진행을 맡으셨답니다...

(당신도 충청의 아들, 딸???? 댓글 다슈~)








따악~~~~ 초급 발표회 할 만큼의 공간은 자동으로 확보...ㅎㅎㅎ

평소에 보이는 거울을
발표회때는... 무대 커튼디자인의 현수막으로 가린답니다...
참 좋군요...ㅎㅎ

갠적으로 맘에 드는 현수막입니다.











이날의 사진은 무키(누)님이 맡으셨답니다...

몇달전 히말리아 등정중....
신저오한처럼.... 댕기열.....아니아니...
고산병에 고생하고 그냥 컴백해야 했던...
비운이 산악 리스트....아니아니...
뒷산 산책지기랍니다.








또 다른 사진 촬영 봉사를 해주신...
비오날님....
카메라에서 빨간 눈을 부릅뜨고..
멋진 장면을 놓치지 않고자 하는 군요....









동영상은...라벨르님이 해주시기로...했는데..
몬스터님 아닌가요??
사진이 어두워서...
(지금 소주 2병 마시고 블로깅하는 중이라..쩝..ㅜㅜ;;;)











첫번째 팀은...
외쿡사람이 한명 낀...
인터내션날 팀이랍니다...

스토리는....
k-pop, swing 했지만.
살사가 최고다!!! 라는 컨샙으로 시작되는
공연...

salsa is the best








이 걸 지켜보는 어느 노부부도 계시더군요...

아마도 오늘 발표회하는 분의 부모님 같은데...

부모님....

지금도 안 늦으셨답니다..
나이를 버리시고 오세요~~

우린 언제나 월컴합니다..ㅎㅎㅎ









무탈하게 진행되는 초급발표회..
이분들이 이 발표회를 준비하기 위해서 
육체적으로 정신적으로 고생을 얼마나 했을까요????

아마..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도 그걸 아시겠죠????

모른다면...당신은...
2년 군복무를 한것이 아니라...

그저..군면제었다능....

ㅎㅎㅎ








사부었던...
'마로'님은 열심히 동영상 촬영주잉더군요...

사실..제자의 공연을 보면...
사부가 가장 조마조마 하죠..ㅎㅎㅎ^^*









첫번째 공연 팀이 무사히 끝난후..
바로이어진 두번째팀..

이번엔.... 인원이 무려 2배나 늘었네요...
 625때나 볼 수 있던 인해전술을 여기에서!!!

더분에..
별의 별 춤을 다 볼수 있엇다능..ㅎㅎ










군무의 생명은.....

안 틀리기죠..ㅎㅎㅎ


틀리면 바로 티가 납니다..
둘이서 하는 페어는 틀려도.... 공연하는 단 둘만 아는데...
군무는 한명만 틀려도... 보인다능...
근데... 아무도 안 틀리고 잘하더군요...
이런......


틀리는 것을 보는 것도 재미인데..ㅋㅋㅋ
물론 공연하는 사람은...지옥이겟지만...ㅎㅎㅎ








가장 중요하다는...
인사까지..

아니 인사까지... 4커플 모두 같은 자세로..

어느 한커플은... 좀...



요래 해야 하지 않나..ㅋㅋㅋ












공연 후에는 ...
므흣한 시간이랍니다..

사부에게 선물 전달도 하고..
공연을 무사히 잘 치룬 제자에서
조그만한 선물 증정도 하고...

므흣하죠....


ㅎㅎㅎ










그리고 난 다음에는
근처의 동호회에서
행사가 있는 분들의 홍보시간도...

쿨라틴과
라틴속으로 대전지부에서 행사가 있군요...









그리고 난 다음..
다른 분에게는 죄송하지만...
이어진...
단체사진 샷이랍니다...
바로 찍고 후퇴해야 한다능...ㅎㅎㅎ

사실 이나르이 메인 촬영은 비오느날인데..
제가 한것 같아....
비오는날(형)님에게 죄송하네요...

꾸벅....
()^^)(--)(__)(--)(^^)








그리고 이어지는 프리 댄스타임...

우훗~~~

그러나.... 사실... 노체만의 특별한 시간이 있죠.....


발표회 리뷰시간...











이렇게 한번 발표회를 합니다......

한번만 하면 먼가 아쉬우니까..

이거때문에... 늦께까지 옷을 못 갈아입고 그대로 있다가 재공연을 하는 
발표회 팀들....

그리고 그걸 이제야 편히 촬영하는 선배들...ㅎㅎㅎ









물론 사진을 찍는 사람은...
한자리가 아닌 여러자리에서 찍을 수 있어서...
여러 각도로 찍을 수 있는 기회가 되죠....

이제 좀 가까히 가서 찍을수 있다능...







가까이서 보니..
모두..훈남........이군요......
음..... 여자분들은.....
훈......훈합니다.....











물론 공연 뒤에 가장 중요한 시간...
사진 촬영시간... 사진만 남는거죠..

저 또한 추억의 기록이랍니다...

김치...
아니...
살사인 답게~~

씨삐엘~~~









여러분들도...
지방에서..
대전에서 
 초급발표회가 있으면 언제 든지 놀러오세요~~~





그리고...



<열분의 댓글과 손가락 추천이 저와 글속의 동호회를 살립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