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뮤지컬]넌센세이션(10.12.18, 두산아트센터)

728x90
반응형
SMALL

우연히 생긴 뮤지컬 티켓...

겟잇하자마자
마로 여친사마에게 연락하여 뮤지컬을 보게되었습니다.

지금까지 한번도 뮤지컬을 본적이 없었는데...

이런 기회가...

역시나 티켓값은 ㅎㄷㄷ 하군요


장당 6만원...

여튼 꽁짜표니까 즐겁게 보고 올 생각으로 여친과 만나 갔습니다.








토요일 3시 공연 티켓...

여친 사마가 천안에서 오는 데 
고속도로에서 차가 많이 막혀 좀 늦게 강남 터미널에 도착했습니다.

결구 한 20분은 늦게 도착하고야  말았다능...
역시 주말에는 평소보다 좀 일찍 나와야 합니다.









두산아트센터...
종로에 위차한 곳인데...
들어가는 골목의 입구가 좁아서
조그만한 곳이러니 생각했지만..
막상 건물을 보니...참 멋지더군요...








두산아트센터 앞에서 
넌센세이션 간판에서 찰칵!!!
이미 늦은거.... 더 천천히...ㅎㅎㅎ







제대로 찾아왔네요...ㅎㅎㅎ
내년 1월까지 공연이 진행됩니다...음..
사실..출연진도 확인 안하고 간 공연이라..
설레더군요..








오늘다라 이뻐보이는 여친사마..ㅎㅎㅎ
지하로 내려가는 발걸음도 가볍게..
뮤지컬을 보러 갑니다..ㅎㅎㅎ

이때 밑의 직원은 급해보이더군요...

우린..충청도 사람~~ㅎㅎㅎ







두산아트센터의 연강홀이 이런 곳인지 몰랐습니다.
아~~ 이런 곳이구이나..

두산이 100년이나 된 곳이구나...

글구... 뮤지컬 전문극장이구나....








이미 공연은 시작되었습니다.
1층 정 한가운데가 자리었으나..
늦은 관계로 2층으로 입장했답니다...

저 엄청난 룰렛판에 비밀이..ㅎㅎㅎ







화려한 출연진이랍니다..ㅎㅎㅎ
유명한
양희경, 홍지만, 김현숙, 최우리, 이정미는 색상이 틀리더군요.

저릐가 갔을때 출연진은 
양희경, 김희원, 김현숙, 이혜경, 이정미었으나.
양희경씨 대신 이태원씨가 나왔습니다..

물론 가장 인기있는분은... 홍지민씨더군요..

다들 주변에서...홍지민 언제 나오냐고..

나중에 홍지민씨가 나오는 공연을 보신분이 말하길..

홍지민 진짜 잘하더라~~

하더군요./..








이쁜 무대...

좋았던건...음악이 라이브었다는것..
음악 자체만 들어도 콘서트의 분위기가 나더군요...
참 좋았습니다..







뮤지컬을 다 보고 나오니까 눈에 들어오는 아트센터의 구조물들..
이곳저곳에 예술작품들이 있더군요...
화려합니다...
글구 이쁘더라구요..







공연을 볼때마따 구매하는 프로그램...
지금가지 연극 극단을 위해 구매했는데...

이번엔 첫 뮤지컬 관람 기념으로 구매했습니다.







뮤지컬이 끝나고 광고판에서 한 컷..
너무나도 즐겁게 본 여친사마...ㅎㅎㅎㅎ

저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나가는 길에...즐겁게 발로써 연주도..

땅따딷딴따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