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청주] 달콤한 그녀의 입맞춤, Il Bacio Italian restaurant(2011.2.19)

728x90
반응형
SMALL

청주에서 보내는 휴일
여친사마와 함께 가고픈 곳...

맛나고 분위기 좋은 식당이죠...

청주의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하나 생겼네요.

"Il Bacio"

"입맞춤"이라는 뜻의 레스토랑
청주 산남동 법원 긑어에 있답니다.




어떠한 입맞춤으로 다가 올지...
깔끔한 벽과 인테리어..

그리고 

넓게 자리 잡은 테이블이 인상적이더군요






두꺼운 메뉴판...
음...

그냥 두껍기만 합니다..
ㅎㅎㅎㅎ






점심, 저녁 코스 요리도 있고
단품요리도 있고 그러더군요..

여튼...

여친사마와 저는 
어려운 말로 적힌 어려운 요리를 주문했답니다..






"여기요~~~"
주문하시는 여친사마~~






정말 깔끔하게 정리된 셋팅...






처음 나온 맛난 빵과 소스...
배가 고파서 후다닥!! 먹고야 말았다능....ㅋㅋㅋ





완자와 아스파라거스가 조합된 셀러드...
개인저긍로 아스파라거스를 좋아해서...ㅎㅎㅎㅎ

맛나더라구요~~






그리고 달콤한 야채 셀러드...






저의 파스타인
까르보나라입니다...

전 토마토 소스보단 크림소스 파스타가 좋아요~~

물론 춘장으로 만든 춘장 파스타도 좋아하구~~ㅎㅎ





오일 소스로 만드는 봉골레 스파게티...
항상 여친사마는 봉골레만 시킨다지요...

ㅎㅎㅎ



이제 알리올리유는 안 드실껀가봅니다..







깔끔하게 커피로 마무리....

넓은 공간을 자유롭게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일바치오" 이탈리안 레스토랑...

청주에도 이런 레스토랑이 많이 많이 생기면 좋겠네요...

그리고..

이날 옆 테이블에 있던 소개팅하는 분덜 잘 되었으면...ㅎㅎㅎ













728x90
반응형
LIST